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는 론칭 100일만에 매출 130억을 달성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같은 판매 돌풍과 관련, 회사측은 정관장의 6년근 홍삼이라는 최고의 원료와 40여 년간의 연구 결실이 맺은 제품력과 원료적 강점이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은 것 같다고 설명했다.
'동인비'는 홍삼의 오리지널리티가 살아 숨쉬는 최초이자 유일한 프리미엄 홍삼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피부 기력을 채워주는 뿌리보습과 뿌리영양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한 동인비는 113년 역사의 정관장 홍삼 연구 기술을 바탕으로 피부에 탁월한 6년근 홍삼의 유효성분을 고품질, 고함량으로 최적화해 담아냈다고 '동인비' 측은 강조했다.
특히 동인비진 크림은 6년근 홍삼의 뿌리영양의 진수를 보여주는 대표제품으로 홍삼의 사포닌 집약체 성분과 홍삼 유효 성분을 다량 함유해 외부환경과 스트레스에 약해진 여성들의 피부를 근본적으로 다스리는데 도움을 준다.
동인비 관계자는 "출시 100일만에 100억 초과달성이라는 성공적인 출발은 업계에서도 주목을 받을 만큼 뛰어난 성과"라며 "제품을 사용해본 고객이 홍삼화장품 동인비의 탁월한 제품력에 만족하면서 자발적인 입소문을 생성한 것이 성공의 가장 큰 요인인 것 같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식품 라이벌시대 ①커피믹스] 동서식품 vs 남양유업
· 여성 취미 창업의 모든 것 ‘Seoul Hobby Show 2012'
· 애인 없는 이유? ‘이성 만날 기회가 없어서일 뿐’
· 스마트폰 품질 불량으로 소비자불만 급증
· 할리우드 여배우들, 불꽃 튀는 스크린 대결 펼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