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나쁜 습관, ‘우리 그만 헤어져’

입력 2012-02-16 17:44:21 수정 20120216174421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졸업 시즌이다. 많은 이들이 정든 교정과 친구들을 떠나며 작별을 슬퍼한다.

그러나 모든 작별이 슬픈 것만은 아니다. 나쁜 습관과의 이별은 오히려 우리 삶에 긍정적이고 생산적인 변화를 가져온다.

겨우내 움츠렸던 어깨를 펴고 집안 청소부터 피로를 예방하는 건강관리, 기름기 없는 건강한 식단관리까지 새롭게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

▲ 겨울 내내 쌓인 실내 먼지 졸업!

겨울철 집안일 중 가장 신경 써야하는 부분은 청소다. 겨우내 쌓인 실내 먼지를 다이슨 청소기로 시원하게 제거해보자.

다이슨 DC22 New Allergy는 루트 싸이클론과 코어 세퍼레이터를 이용해 지구 중력보다 최대 15만 배 강력한 원심력으로 미세먼지를 분리, 알레르기 유발 물질 제거에 탁월하다.

매트리스 툴, 플렉시 크레비스 툴, 업탑 툴 등 다양한 액세서리 툴을 용도에 맞게 장착할 수 있어 집안 구석구석 쌓인 먼지를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다.

사용 후에는 청소기 먼지통과 필터를 물 세척할 수 있어 위생적으로 관리 가능하다. 다이슨 청소기는 청소기 최초로 한국 천식 알레르기협회에서 미세먼지 집진율 99.99999% 효과를 인증 받은 바 있다.

▲ 만성피로 졸업!

직장 여성 중 누구나 한 번쯤은 만성 피로 스트레스로 고생해 본 경험이 있을 것이다. 면역력 떨어지는 환절기, 건강 잃고 후회하기 전에 미리 비타민을 섭취해 건강을 챙겨보자.

네이처스플러스의 ‘소스오브라이프 우먼 종합비타민&미네랄’은 식물 원재료를 사용한 12가지 필수비타민과 8가지 미네랄, 18가지 식물영양소를 함유한 프리미엄 식물성 종합비타민이다.

특히 여성에게 필요한 영양소인 엽산, 칼슘, 철분이 강화돼 뼈가 쉽게 약해지거나, 매월 월경으로 인한 철분 손실이 일어나는 여성들 건강에 도움을 준다. 사이즈가 작은 미니탭 타입으로 섭취가 용이하며, 천연 수지(셀락, shellac) 코팅 처리가 돼 이취, 이질감 없이 섭취할 수 있다.

▲ 기름기 많은 음식 졸업!

몸에 좋지 않은 것을 알지만 기름기 많은 음식에 더 손이 갈 때가 있다. 이는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한 식단 계획이 무산되는 이유 중 하나.

그러나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만 있으면 걱정 없이 튀김요리를 즐길 수 있다.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는 특허 받은 ‘고속공기순환기기술’로 원재료의 지방 성분을 이용해 추가 기름 없이 튀김요리가 가능하다.

내장된 회오리 반사판은 상단 그릴에서 만들어진 뜨거운 열기가 바닥으로 내려오면, 회오리 모양으로 빠르게 반사시켜 아래에서 위로 올려준다. 기존 전통 튀김방식에 비해 지방함량을 최대 80%나 줄여 건강한 튀김요리를 즐길 수 있다

다이슨 한국마케팅 담당 최윤호 브랜드 매니저는 “잘못된 습관인줄 알면서도 계속 반복하는 사람들이 많다. 졸업 시즌을 맞아 가전용품 등으로 오랜 습관을 바꿀 전환점을 마련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며, “자신이 원하는 즐겁고 생산적인 삶을 위해 가전용품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유아교육복지사업 서울 140개 유치원으로 확대
· 봄 온다, 화장실 청소 좀 해볼까?
· [리뷰]유하 감독이기에 아쉽다, ‘하울링’
· 교육과 놀이, 어린이 체험전으로 두 마리 토끼 잡는다
· 유치원 안 간다는 우리 아이, 어떻게?
· 인테리어 관심 있는 주부라면 신청하세요
입력 2012-02-16 17:44:21 수정 20120216174421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