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가 작년 한해 ‘솝베리폼’이라는 애칭으로 많은 사랑 받아온 내추럴 휩 클렌징 폼의 인기에 힘입어 천연 세안제 솝베리 성분이 더욱 강화된 ‘솝베리 클렌징’ 라인 9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솝베리 라인은 기존의 클렌징 폼, 클렌징 오일, 클렌징 크림, 데일리 스크럽, 버블워시 외에 클렌징 바, 워터 오일, 클렌징 젤, 퀵 클렌징이 추가되어 총 9종으로 구성, 용도와 취향에 맞게 솝베리의 천연 세정력을 경험할 수 있다.
솝베리 클렌징 라인의 대표 제품인 ‘솝베리 클렌징 폼’은 솝베리 성분 함량을 10%로 대폭 높여 천연 거품이 주는 촉촉함과 클렌징력을 더욱 강화했다. 100% 식물 유래 세정 성분은 물론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모공보다 작은 입자의 풍성한 천연 거품이 모공 속의 노폐물까지 완벽하게 제거해줘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솝베리 워터 오일’은 수분이 함유된 혁신적인 제형의 클렌징 오일로, 뛰어난 클렌징력은 물론 65%의 수분을 함유하고 있어 물처럼 가벼운 사용감과 빠른 헹굼, 산뜻한 마무리감을 동시에 선사한다. 아울러 부드럽고 산뜻한 클렌징 순간을 부여하여, 지성피부나 오일의 끈적임을 싫어하는 사람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또한 ‘솝베리 클렌징 바’는 제품과 함께 들어 있는 거품망에 비누를 담아 사용하면 풍성한 생크림 거품이 생성되어 부드럽고 개운한 세안을 할 수 있으며, 천연보습성분 쉐어버터도 함유해 세안 후에도 촉촉함을 오래 유지한다.
한편 ‘솝베리 클렌징’ 라인의 주요 성분인 천연 세안제 ‘솝베리’는 비누와 인도를 의미하는 라틴어에서 기원, 천연 계면활성제 성분인 사포닌이 대량 함유되어 있어서 수 천년 동안 아시아 및 고대 인디언들에 의해 세정제로 쓰여온 자연 열매이다.
해피바스 ‘솝베리 클렌징’ 9종은 2월 말부터 전국 대형마트,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화장품 전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해외 명품 유모차 싸게 판다 속여 1억여원 ‘꿀꺽’
· 10대들 관심집중! 얼짱들의 뷰티시크릿?
· ‘1만 원 대 교복’으로 부담 줄이세요
· FBI가 감시한 세기의 인물, 스티브 잡스&마릴린 먼로
· 여드름 피부, ‘바르는 것’보다 ‘먹는 것’이 중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