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이 스마트폰 이용자의 게임 활동에 따라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성 보상 어플리케이션 ‘한게임 보물섬’을 T스토어에 출시했다.
20일 T스토어 출시를 시작으로 안드로이드와 올레마켓, 오즈스토어에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한게임 보물섬’은 한게임에서 서비스하는 모든 스마트폰 게임들의 플레이에 따라 ‘골든키’가 적립, 이를 통해 고급 외식 기프티콘과 백화점 상품권, 인기 전자제품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도록 한 이벤트성 보상 어플리케이션으로 앱스토어 출시 후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게임 플레이만 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골든키가 자동 적립되는 것은 물론, ‘한게임 보물섬’ 앱에서 이벤트 참여를 선택하고 받고 싶은 선물에 응모하기만 누르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등 이용방식이 간단하고 편리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게임 친구끼리는 하루 1회 골든키를 주고 받을 수도 있다.
이번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를 기념해 3월말까지 순금돼지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게임 보물섬’에 참여할 수 있는 수단인 골든키 적립은 한게임의 스마트폰 게임을 다운로드 받거나 실행하면 자동 지급되며, 보물섬을 매일 방문하면 골든키를 추가 획득할 수 있다. ‘한게임 보물섬’ 출시 전, 게임을 다운로드 받았거나 플레이 했더라도 플레이기록에 따라 골든키가 자동 적립돼 있으며, ‘한게임 보물섬’ 어플 내에서 현재 적립된 개수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마트 한게임 공식블로그에 골든키를 더 모을 수 있는 방법이 나와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 기자(yhs@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아이가 ‘뱃살’있는 엄마를 창피해한다면?
· 부주의로 임신, 男‘결혼’ vs 女는?
· 초등학생부터 20대까지, 내게 맞는 백팩은?
· 명품 유모차 ‘스토케’ 26% 파격 할인!
· 채선당 임산부 폭행 논란···그 진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