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프리미엄 슈즈 핏플랍(www.fitflop.net)이 2012 S/S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핏플랍의 2012 S/S 컬렉션은 컬러와 소재를 다양화해 재미를 더하고, 오피스룩에도 매치가 가능한 영국 특유의 트렌디한 감성과 세련미를 강조했다.
이번 시즌 주력 아이템인 스니커즈는 포인트 컬러를 과감히 믹스 매치한 캔버스 라인부터, 세련된 스타일의 레더 라인, 시즌 핫 컬러인 그레이프를 적용한 크래클라인까지 캐주얼한 감성에 스타일리시함을 더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특히 신비로움과 화려함을 동시에 지닌 '슈퍼티 스티커즈 크래클’은 남과 다른 개성을 추구하는 트렌드 세터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올 시즌 주목할 만한 아이템이다.
이번 컬렉션의 또 다른 특징은 하이패션으로 손색없는 하이엔드 라인의 확장으로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한다.
핏플랍 관계자는 “2012 S/S 시즌 키 컬러인 강렬한 레드를 머금은 오렌지 계열의 플레임, 보다 화려해진 퍼플 계열의 그레이프, 진하고 선명한 옐로우 계열의 선플라워 컬러를 적용한 뉴 아이템은 지속적인 세계 경기 침체로 다운된 심리를 고조시키고, 새로운 에너지를 부여할 것”이라며, “특히, 올 시즌 컬렉션은 디자인, 가격대, 라인별 구성을 세분화 해 폭넓은 고객층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커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막돼먹은 영애씨, 배우 이영애에 도전
· 아기 울면 답 없다? ‘초보맘 위한 ○○ 있다’
· [키즈맘 칼럼]월경 증후군, 방치하지 마세요!
· 일 안하고 주식매매..직장인 근무중 60%
· 우리 아기 치아, 예쁘고 고르게 만들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