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 멀티샵 스킨랩플러스는 3월 5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스프링 화이트닝 뷰티클래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봄맞이 화이트닝의 필요성과 피부관리법을 소개하는 스킨랩플러스의 이번 뷰티클래스는 입점브랜드 중 화이트닝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꼬달리와 함께 진행된다.
손과 얼굴의 다크 스팟을 포도 수액으로 지울 수 있다는 사실을 특허화해 전세계 뷰티마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꼬달리의 프랑스 본사 글로벌 메니져 쎄실이 직접 강연하며, 여성들에게 깨끗하고 밝은 피부를 선사할 수 있는 노하우와 화이트닝 라인인 비노퍼펙트의 리뉴얼 제품들도 소개한다.
스킨랩플러스 김준헌 본부장은 "유명 뷰티 메니져 쎄실의 피부관리 비법과 포도의 싱그러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11시, 4시 시간별 15명 인원으로 2시간 정도 진행이 예정된 뷰티클래스에서는 꼬달리 와인과 티를 비롯한 포도의 숨겨진 보물을 만나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며, 참석자에게는 비노퍼펙트 라인을 사용해 볼 수 있도록 트레블킷이 증정된다.
또한 스킨랩플러스 매장에서는 뷰티클래스 행사와 비노퍼펙트 라인 리뉴얼을 기념하여 3월 5일부터 7일까지 꼬달리 전 상품을 15% 할인하여 판매한다. 뷰티클래스 문의는 강남 신세계 스킨랩플러스 매장 (02-3479-6060) 에서 가능하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나트륨 가장 많은 외식메뉴 ‘짬뽕’···하루 섭취량 2배
· [식품 라이벌시대 ③캔햄] CJ제일제당 ‘스팸’ vs 동원F&B ‘리챔’
· 진정한 동안 미인은 목주름 관리부터!
· 감정가 228억, 역대 최고가 단독주택 경매
· 정말 그 때 그 떡볶이 코트 맞아? 더블 코트의 화려한 귀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