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브랜드 김지선의 토드비(www.todbi.com)는 외출이 많아지는 봄을 맞아,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아기띠 바람막이’를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한 ‘아기띠 바람막이’는 생활방수와 UV처리된 겉감을 사용해 황사, 비, 바람, 눈 등 유해 환경으로부터 아이를 보호해준다.
아기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은 매쉬 소재 안감으로 땀을 쉽게 배출하며, 잦은 봄비를 막아주는 100% 방수성과 방풍·투습성이 뛰어나 언제 어디서나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제품은 아이와 엄마가 교감을 할 수 있도록 오픈핸드 기능과 앞뒤후드 기능을 추가했다. 또한 수유가방 안에 넣고 다닐 수 있도록 손바닥만 한 크기로 제작돼 보관이 용이하다.
특히 간절기 유모차 풋머프용으로 사용 가능하며, 폭 넓은 원단사이즈로 외출 시 수유가리개로 사용할 수 있다.
김지선의 토드비 아기띠 바람막이는 다양한 스타일 연출을 원하는 엄마들을 위해 옐로우, 그린, 퍼플, 베이지 컬러 4종으로 구성,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제품 가격은 58,000원.
회사 측은 “김지선의 토드비 아기띠 바람막이는 세련된 컬러 조합과 도시적인 감성을 담아 스포티하면서도 기능성이 강화된 제품이다. 올 봄 엄마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나트륨 가장 많은 외식메뉴 ‘짬뽕’···하루 섭취량 2배
· [식품 라이벌시대 ③캔햄] CJ제일제당 ‘스팸’ vs 동원F&B ‘리챔’
· 진정한 동안 미인은 목주름 관리부터!
· 감정가 228억, 역대 최고가 단독주택 경매
· 정말 그 때 그 떡볶이 코트 맞아? 더블 코트의 화려한 귀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