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센스 충만한 ‘잇’ 걸들의 선택 ‘프린트 슈즈’

입력 2012-03-06 13:24:34 수정 2012030613253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화사한 봄에 어울리는 트렌디한 프린트 슈즈들의 향연에 여성들의 눈이 즐겁다.

이번 시즌에는 체크, 플라워, 스트라이프 등 다양한 프린트가 활용된 슈즈가 ‘잇’ 걸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트렌디한 프린트 슈즈와 함께 남부럽지 않은 화사한 봄을 만끽해 볼 것을 제안한다.

▲ 캐주얼한 체크 프린트 슈즈


이번 시즌에는 유행도 타지 않고 질리지 않는 체크 프린트가 활용된 슈즈를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 화이트 컬러와 한가지 컬러를 섞은 격자무늬 스타일의 깔끔한 ‘깅엄 체크’, 네모 반듯한 격자무늬가 벽돌처럼 쌓여져 있는 ‘블록 체크’ 등 다양한 체크 프린트 슈즈가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체크 프린트 슈즈는 얇은 스트랩 디테일이 돋보이는 웨지 힐 슈즈에 활용되어 늘씬한 다리 라인과 캐주얼함을 부각시켜 줄 수 있다. 또한 발랄한 소녀의 이미지를 연출해 주어 젊은 여성들이 선호한다.

화려하고 귀여운 스타일을 원한다면 화사한 파스텔 톤의 여러 가지 컬러가 골고루 믹스 매치된 ‘마드라스 체크’ 프린트가 가미된 슈즈를 미니 원피스와 매치해 봄 분위기를 내어 보아도 좋다.

▲ 로맨틱한 플로럴 프린트 슈즈


꽃들이 피어나는 계절은 봄인 만큼 아름다운 플로럴 프린트 슈즈는 가장 ‘봄’스러운 슈즈로 손꼽힌다. 특히 플로럴 웨지 힐은 다채로운 플라워의 에코적인 느낌이 부드러운 베이지 컬러의 코르크 웨지 굽과 조화를 이루어 로맨틱한 이미지를 강조해 주기 때문에 주목 받는다.

여성스러움을 연출하고자 할 경우에는 연하고 잔잔한 플라워 프린트의 플랫 슈즈를, 엣지 있게 연출하고자 할 경우에는 현란할 정도의 대담한 플라워 프린트 킬힐을 활용하면 좋다.

▲ 스포티브한 스트라이프 프린트 슈즈


올 S/S 시즌에는 스포티브 무드의 슈즈를 빼놓을 수 없다. 활동적인 느낌을 더해주는 스트라이프 프린트가 가미된 슈즈가 여성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신선함과 경쾌함을 두루 갖춘 스트라이프 프린트 슈즈는 그린, 블루 계열의 컬러가 활용되어 청량감을 더해주거나 파스텔 톤의 핑크, 레몬 컬러로 상큼 발랄함을 강조할 수 있다.

더불어 이러한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둥근 앞 코 디자인을 선택하여 귀여움을 부각시켜 주어도 좋으며, 걷기 편한 웨지 힐을 선택해도 좋다. 특히 봄, 여름철에는 가볍고 통풍이 잘되는 캔버스 소재의 슈즈를 추천한다.

또한 세련됨을 강조하고 싶을 때에는 특유의 매끄러움이 돋보이는 에나멜 소재가 활용된 슈즈로 멋스럽게 연출하면 된다.

찰스앤키스 마케팅실에서는 “이번 시즌 체크, 플로럴, 스트라이프 패턴이 ‘잇’ 프린트로 떠오르면서 스타일에 힘을 불어 넣을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프린트 슈즈를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트렌디한 프린트 슈즈와 함께 봄부터 여름까지 생기 넘치는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는 것은 어떨까.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 시대 슈즈 멀티숍] ‘ABC마트 코리아’ VS ‘레스모아’
· 어린이의 신발 대물림? 걸음걸이에 안 좋은 영향
· 청첩장 품은 신혼부부는 주방혼수가 ‘반값’
· 나만의 육아법 공유하자, 재능TV ‘맘대로 육아법’ 이벤트
· 치솟는 물가 ‘화장품 다이어트’∙∙∙ 멀티 아이템으로!
입력 2012-03-06 13:24:34 수정 20120306132530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