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올 봄 패셔니스타가 되고 싶다면 ‘야상’을 입어라!

입력 2012-03-09 10:10:47 수정 2012-03-09 10:11:31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매 시즌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야상의 인기는 2012년에도 계속 되고 있다.

지난 시즌 오리지널 카키 컬러의 야상 아이템이 대세를 이어왔다면, 이번 S/S 시즌에는 비비드한 컬러와 패턴을 더한 유니크 한 스타일에 모든 체형에도 잘 어울리는 슬림 라인이 더해져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다양한 컬러를 활용한 스타들의 야상 스타일을 우리들의 일상에서도 세련되게 입을 수 있는 노하우를 알아보자.

▲ 패턴으로 유니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현재 방영중인 SBS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런닝맨’의 개리와 얼마 전 종영한 KBS 드라마 ‘오작교 형제들’의 연우진과 KBS ‘1박 2일’의 이승기가 같은 제품을 각기 다르게 개성 있는 스타일로 착용 해 눈길을 끌고 있다.

요즘 대세답게 유니크하면서도 독특한 패션 스타일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개리는 주말 버라이어티 ‘런닝맨’에서 밀리터리 야상을 데님 재킷과 매치해 패셔너블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했으며, 최근 종영한 ‘오작교 형제들’에서 천하의 바람둥이 역할의 연우진은 옐로우 컬러 니트에 스키니한 넥타이를 함께 매치해 댄디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이들이 착용한 야상은 이번 시즌 가장 핫한 트렌드인 ‘카모 플라주’ 패턴으로 별다른 코디 없이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이 가능하며, 좀 더 빈티지한 연출을 하고 싶다면 카고 팬츠나 워커를 매치해 한 층 더 개성 있게 연출할 수 있다.

▲ 블랙으로 시크하면서도 와일드하게…


프린트 패턴에 도전하기엔 아직 자신감이 부족하다면, 시크함이 돋보이는 블랙 야상 재킷을 선택해보자.

KBS JOY 의 ‘헬로 베이비 시즌3’로 돌아온 엠블랙 이준은 밀리터리 야상을 베이직 한 티셔츠와 후드 집 업에 매치해 꾸민 듯 안 꾸민 듯 내추럴한 스타일을 연출했으며, M.NET 리얼리티 프로그램 ‘보이프렌드 사관학교’에서 민우는 블랙 티셔츠에 매치해 좀 더 시크하면서도 남성미 넘치게 연출했다.

▲ 레드로 강렬하면서도 트렌디하게…


봄 시즌 비비드한 컬러의 아우터로 화사한 봄 느낌을 연출하고 싶다면 레드 컬러 야상을 추천한다.

현재 방영중인 KBS2 ‘드림하이 2’에서 첫 연기를 선보인 진운은 레드 컬러의 야상을 데님셔츠와 매치해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리시함까지 신경 썼으며, 채널A ‘총각네 야채가게’의 지창욱은 카키 컬러 야상 베스트와 함께 매치한 레이어드 룩으로 트렌디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 카키로 베이직하면서도 빈티지하게…


밀리터리 룩의 기본인 카키 컬러의 야상 재킷은 다양한 의상과 매치하기 쉬워 모든 이들에게 사랑 받는 아이템이다.

KBS ‘당신뿐이야’ 기운찬 역의 서준영는 셔츠와 니트에 매치해 단정하면서도 베이직 한 스타일을 연출했으며, Y-STA ‘식신로드’의 쥬얼리 예원은 특유의 발랄한 스타일링으로 카키 컬러 특유의 와일드함에서 벗어나 색다른 귀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가장 많이 입는 카키 컬러와 잘 어울리는 배색 계열인 레드 컬러 계열로 체크셔츠나 신발, 머플러 등으로 포인트를 주면 훨씬 감각적으로 스타일링 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뷰티업계 한정판의 유혹, “지금 안 사면 후회한다!”
· “보험계약 내용 설명 미흡” 소비자불만 가장 많아
· 홈베이킹, 단돈 3천원으로 배울 수 있다고?
· 아이가 귀를 잡아당기는 행동을 한다면?

· 중저가 브랜드숍 시장, 불붙은 ‘할인 경쟁’
· 직장인 10명 중 4명, 술자리에서 쓰는 비용은 '투자'

입력 2012-03-09 10:10:47 수정 2012-03-09 10:11:31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