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화이트데이 선물 여심은? '실속형 화장품'

입력 2012-03-12 14:20:07 수정 2012-03-12 14:21:2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여자친구 또는 아내에게 '실속형 화장품'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화장품 업계에서는 "3월은 일교차가 심하고 건조한 탓에 피부에 관심을 갖는 여성들이 많은 편이다. 이런 여자의 마음을 알고 있는 센스있는 남성들이 화장품에 관심을 갖고 화이트데이 선물 문의가 평소보다 200% 이상 늘었다." 라고 말한다.

실제로 각종 포털사이트에서 실시한 여론조사에 따르면, 여성들은 틀에 박힌 선물보다는 오랜동안 간직할 수 있고 실속있는 선물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하는 화이트데이에 여자친구의 환한 피부를 갖게 할 수 있는 아이템을 자세히 살펴보자.

▲ 바이오더마 코리아 센시비오 H20 기획세트

메이크업은 잘 하는 것도 필요하지만, 얼마나 자극없이 클렌징을 할 수 있느냐가 더 중요하다.

프랑스 3대 더모 코스메틱 바이오더마 코리아(대표이사 하주현) 에서는 수분클렌징 센시비오 H2O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센시비오 H2O 는 전 세계적으로 6초 마다 한 개씩 팔리는 글로벌 베스트셀러 화장품이다. 이미 프랑스를 다녀온 유학생, 관광객, 연예인들을 통해 입소문이 난 제품이다.

전국 올리브 영 매장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기획세트 판매 행사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센시비오 H2O 500ml 센시비오 H2O 구매 시 정품 100ml를 추가로 증정한다.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O 는 민감한 피부를 위한 무자극 클렌징워터다. 깨끗한 세정력과 더불어 촉촉한 보습력을 자랑한다. 피부의 자생력을 키워주며 피부 생태계를 건강하게 회복시키는 프랑스 대표 더모 코스메틱 클렌징 제품이다.

특히, 국제 특허 성분은 알러지를 최소화하고 피부 스스로 건강한 상태를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며, 오이 추출 성분이 함유돼 피부 진정에 효과가 있다.

올리브 영 매장 측은 "바이오더마 코리아의 센비시오 H20는 이중 세안이 필요없어 간편하게 화장을 지울 수 있는 수분클렌징이다. 센시비오 H20만으로 완벽하게 화장을 지울 수 있어 화이트데이 선물로 인기가 높은 편" 이라고 말했다.

▲ 코리아나 '라비다 비타민 C 콜라겐 파우더 에센스'

'여성의 피부 고민으로 자리잡은 기미와 잡티. 코리아나 화장품의 '라비다 비타민C 콜라겐 파우더 에센스' 는 기미와 잡티를 개선시켜 주고 노화로 주름진 부위를 개선해 주는 이중 기능성 고농축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파워셀 에센스 성분이 함유됐다. 이는 피부 근원부터 투명하고 밝게 가꿔주며 비타민 A.C.E는 세포 노화를 막고 혈액순환을 활성화해 피부를 생기있게 가꾸어 주는데 효과가 있다.
파우더 형태의 제형이 피부에 바르는 순간 촉촉한 에센스로 변하며 기미나 주름 부위에 집중적으로 사용하면 단기간에 빠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 세니떼 '퍼퓸드 코롱 플로렌스 부케'

여심을 자극하는 귀여운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꽃의 도시 플로렌스로 여행을 떠나는 듯한 로맨틱하고 이국적인 향기를 담은 플로랄 프루티 향조로 샤워 후나 외출 시 피부를 향기롭게 마무리해주는 신개념 데일리 퍼퓸이다.

세니떼 퍼퓸드 코롱 플로렌스 부케는 기존 퍼퓸보다는 가볍고 코롱보다는 지속력이 있다. 샤워 후나 외출 시 사용하면 은은한 향이 온 몸에 퍼지면서 릴렉싱 효과를 준다.

세니떼 퍼퓸드 코롱 플로렌스 부케의 첫 향은 상큼한 피치와 비터 오렌지가 생기 발랄하고 스위티한 봄의 기운을 전해준다. 또, 매혹적인 로즈, 쟈스민, 프리지아 등의 풍부하고 로맨틱한 플로랄 향기가 달콤한 첫 키스의 설레임을 떠오르게 해준다. 잔향은 부드러운 머스크 향이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선사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한지현 기자 (h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맞벌이 직장인, 아이 맡기는데 월 61만원
· 화이트데이, 여심 사로잡을 남성 스타일링 비법!
· 1분도 아까운 점심시간, 18분 기다리면 ‘반값’

· 새롭게 단장한 구찌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입력 2012-03-12 14:20:07 수정 2012-03-12 14:21:20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