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형지의 여성 캐주얼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일일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조조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내달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하루 중 가장 먼저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신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전국 450여개 크로커다일레이디 매장에서 개별적으로 진행 되며, 시간대에 상관없이 해당 매장의 첫 구매 고객이 되면 구매한 제품 가격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최근 뜨고 있는 불황마케팅의 일환으로 고객들의 의류 구매 부담을 덜어 얼어붙은 소비심리를 녹이고자 기획됐다.
할인되는 금액은 최대 2만원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달라진다. 5만원 이상 구매시 5천원, 10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20만원 이상 구매시 2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크로커다일레이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크로커다일레이디 사업본부장 최병찬 상무는 “기온이 올라가면서 봄 의류를 구매하기 위해 자사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늘고있다”며 “이에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 브랜드에 대한 로열티를 강화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사랑의 마일리지 기부 이벤트를 19일부터 내달 30일까지 함께 진행한다. 제품 구매시 마일리지 기부에 동의하면, 행사 종료 후 본인의 마일리지가 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생필품 구입에 자동 사용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남편에게 사랑받는 워킹맘 되려면?
· 봄의 여왕 ‘딸기’의 유혹이 시작됐다
· 직장인 79%, 회사에 히틀러 같은 ‘독재자’ 있다
· ‘해품달’ 한가인, 김유정 “드라마의 인연이 CF로”
· 톡톡 튀는 내 차 관리요령 '봄 나들이 준비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