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클리닉 화장품 싸이닉이 ‘오픈 시크릿 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오픈 시크릿 박스’는 총 3종의 시크릿 박스가 준비되어 있으며 각각55,000원 75,000원, 120,000원 상당의 싸이닉 제품과 추가 선물을 15,000원 20,000원 30,000원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특히 해마다 베스트셀러로 등극하는 인기 만점 제품부터 싸이닉의 스페셜 아이템들까지 오픈만 해도 스스로 좋아지고 건강해지는 피부를 경험 할 수 있다.
스스로의 외모에 불만 많은 나를 위한 시크릿 박스-A, 스스로에게 자신감을 주고 싶은 나를 위한 시크릿 박스-B, 스스로를 무척이나 사랑하는 나를 위한 시크릿 박스-C는 각 선착순 100명씩 총 300명을 위해 한정 수량의 서프라이즈 기프트로 준비되었으며 소진 시 마감된다.
또한, 싸이닉은 자사 트위터와 맞팔하거나 블로그에서 서로 이웃 맺기를 한 후 이벤트를 스크랩한 뒤 주소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각 3명씩 총 6명에게 시크릿 박스(A, B, C) 중 한 개를 증정한다.
싸이닉의 마케팅 담당자는 “오픈만 해도 스스로 좋아질 피부를 위한 3가지 종류의 시크릿 박스에는 각기 모두 다른 제품이 들어 있어 색다른 즐거움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며 “싸이닉의 마음이 담긴 이번 이벤트가 모든 여성들에게 즐거운 설레임을 전달 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나는 몇 점 아빠일까?
· 유기농 화장품은 무조건 좋다? 피부 유해한 천연성분 공개
· 미혼女 절반, 결혼 늦는 이유 ‘경제적 부담 때문’
·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4월부터 최대 10% 가격인상
· 주요 온라인몰 유아동품 기획전, “엄마도 아기도 함박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