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미인이 되고 싶은 그대여, 볼륨을 살려라!

입력 2012-03-19 13:51:54 수정 2012-03-19 13:52:32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긴 겨울 칼바람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꽁꽁 감추기 바빴던 여성들이 봄맞이 새 단장에 한창이다.

올 봄 미인으로 거듭나기 위한 새로운 뷰티 팁을 찾고 있는 당신이라면 겨우 내 눌리고 쳐졌던 모든 것에 볼륨을 불어넣는 볼륨 관리 뷰티 제품에 주목해보자.

▲ 얼굴의 단점을 극대화 시키는 축 처진 헤어에 볼륨 업!


볼륨 없이 축 가라앉은 머리는 완벽한 스타일의 완성을 방해하는 최대의 골칫덩이.

대부분의 여성들이 긴급처방으로 열기구나 왁스 등을 사용하여 볼륨 살리기에 나서지만 이와 같이 자극성이 있는 스타일링 도구의 잦은 사용은 연약한 두피와 모발에 자극을 주어 탈모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따라서 볼륨 헤어 스타일링을 위한 제품을 선택할 때에는 스타일링과 함께 두피 및 모발 보호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기능성 멀티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헤어 전문 브랜드 에스클래스의 ‘볼륨스타일러 헤어토닉’ 은 모근에 직접 뿌려 뿌리에서부터 볼륨감을 완성하는 스타일링 제품이다. 볼륨 헤어스타일링 기능이 우수한 에스클래스만의 특허성분을 함유하여 한번 뿌리면 하루 종일 흐트러지지 않고 볼륨 있는 헤어스타일이 유지된다.

뿐만 아니라 인삼, 고삼 등 10대 전통 한방성분 및 비타민, 미네랄 등의 함유로 식약청으로부터 탈모 방지 및 양모 효과를 인증 받아 탈모 걱정 없이 자유로운 스타일링을 도와준다.

헤어 뷰티숍 ‘라뷰티코아’의 정준 원장이 직접 제품 R&D에 참여해 주목을 받고 있는 이 제품은 즉각적인 효과와 뛰어난 스타일링으로 헤어전문가들 사이에 화제가 된 바 있다.

▲ 주름으로 탄력을 잃은 피부에 볼륨 업!


여전히 뜨거운 동안 열풍으로 여성들은 탱탱한 피부를 가꿔 동안 페이스를 유지하고자 하지만 겨우 내 칼바람에 노출된 피부는 크고 작은 주름들을 생성하여 여성들을 괴롭게 한다.

봄꽃처럼 화사한 동안 미녀가 되고 싶다면 주름개선에 탁월한 제품으로 꾸준히 관리하여 피부를 탱탱하게 채워주는 것이 중요하다.

키엘의 ‘더블 스트렝스 딥 링클 필러’는 아이비리그 의학 연구진의 자문을 받아 개발된 즉각적이고 장기적인 2단계 집중 주름 개선 효과를 제공하는 링클 필러이다.

▲ 잔주름으로 쪼글쪼글한 입술에 볼륨 업!


촉촉하고 볼륨이 살아있는 탱글탱글한 입술은 여성의 매력을 극대화 시키는 포인트 중 하나이다. 하지만 혹사 받은 입술은 푸석함과 쪼글쪼글한 잔주름만이 남아 여성들의 매력을 반감시킨다.

따라서 앵두처럼 매끈하고 탱글탱글한 입술을 원하는 여성이라면 즉각적으로 입술에 볼륨감을 부여하는 플럼퍼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블리스 ‘패뷸립스 인스턴트 립플럼퍼’는 눈에 띄게 볼륨감을 주는 포뮬러로, 입술에 즉각적이고 오래 유지되는 탄력을 부여한다.

▲ 옷태 망가뜨리는 처진 힙 라인에 볼륨 업!


봄이 찾아오고 한결 가벼워진 옷차림으로 밖을 나서지만 볼륨 없이 처진 힙 라인은 옷태를 망가뜨려 스타일에 자신감을 떨어뜨린다. 따라서 자신 있는 청바지 뒷태를 만들고 싶다면 매일 지속적인 힙업 운동으로 힙라인에 볼륨을 실어주는 것이 좋다.

꾸준한 운동에 시간을 투자할 수 없는 여성이라면 보조기구를 사용하는 것도 효과적이다. 애플힙은 자연스럽게 힙라인을 떠받쳐주는 과학적 설계로 앉아있는 것만으로도 힙업 효과를 준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나는 몇 점 아빠일까?
· 유기농 화장품은 무조건 좋다? 피부 유해한 천연성분 공개
· 미혼女 절반, 결혼 늦는 이유 ‘경제적 부담 때문’
·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4월부터 최대 10% 가격인상
· 주요 온라인몰 유아동품 기획전, “엄마도 아기도 함박웃음”
입력 2012-03-19 13:51:54 수정 2012-03-19 13:52:32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