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스타 현아가 자신의 이름을 건 브랜드 론칭에 앞서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화보 속 현아는 비비드한 컬러와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아이템을 적절히 매치해 트렌디한 느낌을 살려냈다. 그녀는 ‘레트로, 시크, 섹시’라는 화보의 컨셉에 맞춰 다양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현아는 그 동안 보여줬던 섹시한 스타일링 이외에도 빈티지한 룩으로 색다른 느낌을 표현하면서 그녀만의 느낌을 가득 담은 화보를 만들어냈다.
현아는 ‘HyunaⅹSPICYCOLOR(현아 위드 스파이시칼라)’라는 이름으로 국내 SPA 브랜드 스파이시칼라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그녀는 콜라보레이션에 남다른 애착을 가지고 전반적인 디렉팅에 참여하며 브랜드 론칭에 대한 열성을 보여줬다.
한편 오는 29일 오후 7시 30분 ‘현아 위드 스파이시칼라’의 론칭 기념 파티에서 현아가 자신의 라인에 대한 소개에 나선다. 이날 런칭 파티에는 유명 DJ와 함께하는 클럽 파티와 럭키 드로우, 캐리커쳐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스파이시칼라에서는 론칭 파티를 좀 더 대중적으로 즐기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론칭 파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스파이시칼라 전 매장 및 패션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10년간 라면값 담합, ‘농심 올리면 따라 올려’
· 싱글족 노린 꼬마 제품, ‘불티나네’
· 눈 건강 지키려면 ‘9가지’ 기억하세요
· 김연아, 맥주 CF 점령 ‘더 이상 소녀가 아니에요’
· 칙칙한 다크서클, 유형별 솔루션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