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찰스앤 키스, 신상품 ‘에스빠드리유 웨지힐’ 출시
트렌디한 감성의 싱가폴 대표 슈즈 & 액세서리 브랜드 찰스앤키스에서는 봄을 맞이하여 에스빠드리유 스타일의 웨지힐을 선보인다.
다리를 길어보이게 하는 누드 컬러부터 레드, 블랙 3가지의 제안된 웨지힐은 9cm의 높이에도 불구하고 발을 감싸는 안정적인 디자인과 쿠션감 높은 밑바닥으로 우수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 슈대즐, 신상품 ‘신디 샌들’ 출시
CJ오쇼핑이 전개하는 프라이빗 슈즈 전문몰 슈대즐은 봄 신상품인 헐리웃 스타일의 신디 샌들을 출시했다.
수백개의 보석이 박힌 듯 화려한 텍스츄어로 블랙, 골드의 2가지 컬러로 선보이는 샌들은 14cm의 힐과 3cm플랫폼으로 글래머러스하고 섹시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 스트라이드 라이트, 봄나들이용 ‘버피’플랫슈즈 출시
아동화 전문 브랜드 스트라이드 라이트는 봄나들이용 버피 플랫 슈즈를 선보인다.
신발 전체가 스팽글 장식과 앞 코의 꽃 장식으로 화려함을 더하고 발등 부분에 탄력 고무밴드로 편안한 착화감과 함께 아이가 혼자서도 신발을 신고 벗기 편리하도록 디자인 되었다. 버피 슈즈는 핫핑크, 실버, 바이올렛 3가지 색상으로 150부터 220사이즈까지 출시된다.
▲ 리키브라운, ‘S600 백팩’ 출시
가방 브랜드 리키 브라운에서 스타일을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리키브라운 S600백팩을 선보인다.
이태리 베지터블 가죽 고유의 질감과 카키 색감을 살린 컨버스 천으로 고급스럽고 튼튼하며, 포켓 가죽 안쪽은 자석 후크로 쉽고 간편하게 오픈 할 수 있다. 가죽 뒤쪽 측면에 지퍼를 부착하여 조리개를 열지 않고 수납이 가능하여 편리성을 높인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 빈치스벤치 ‘리비에라’ 라인 출시
토탈 패션잡화 브랜드 빈치스벤치에서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리비에라 라인을 출시했다.
관광명소로 유명한 이탈리아의 해안지 ’리베에라’ 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천연터치의 오픈 엠보싱을 워싱 처리한 가죽소재로 캐주얼한 감성이 돋보이며 앞 포인트의 리본모양이 심플한 바장식과 어우러져 모던함을 전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10년간 라면값 담합, ‘농심 올리면 따라 올려’
· 싱글족 노린 꼬마 제품, ‘불티나네’
· 눈 건강 지키려면 ‘9가지’ 기억하세요
· 김연아, 맥주 CF 점령 ‘더 이상 소녀가 아니에요’
· 칙칙한 다크서클, 유형별 솔루션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