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닥터자르트, 뷰티 밤 ‘뉴욕 패션위크 에디션’ 출시

입력 2012-03-29 13:11:53 수정 20120329131153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글로벌 더마톨로지컬 전문 브랜드 닥터자르트(대표 이진욱)는 ‘실버 라벨 리쥬비네이팅 뷰티 밤’을 새롭게 선보이며 해당 제품 구매 시 뷰티 밤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진동 기기 스마트 오토 퍼프가 내장된 ‘뉴욕 패션위크 에디션’을 1만개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뉴욕 패션위크 에디션’은 뉴욕 패션위크 공식 협찬 진행을 통해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기존 비비크림 기능과 디자인이 업그레이드 된 뷰티 밤을 새로 선보이게 된 것을 기념하여 출시되었다.

닥터자르트 뷰티 밤은 2012년 S/S 시즌 뉴욕 패션위크를 통해 런웨이 모델들의 피부 본연의 깨끗한 표현력으로 아티스트와 패션 피플에게 찬사를 받았다. 이후, 2012년 F/W 시즌 뉴욕 패션위크에서 세계적인 디자이너 ‘제이 멘델(J. Mendel)’과 ‘리차드 채(Richard Chai)’의 패션쇼 베이스 메이크업을 또 다시 담당하며 미국 내 비비 크림에 대한 관심을 집중시킨 바 있다.

‘한정판 뉴욕 패션위크 에디션’ 제품인 ‘실버라벨 리쥬비네이팅 뷰티 밤(50ml/29,000원)’은 닥터자르트 런칭 이후 가장 많이 판매된 대표 비비 크림 ‘실버라벨 리쥬비네이팅 비비 크림’이 리뉴얼 된 것으로 기존 제품보다 우수한 커버력으로 산뜻하고 매끈한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뷰티 밤과 함께 증정되는 ‘닥터자르트 스마트 오토 퍼프’는 비비 크림의 커버력과 톤 보정 효과를 배가시켜주는 진동 기기로 얼굴 면을 따라 기울여져서 움직이는 인체 공학적 구조로 설계되었으며 분당 12,000회의 미세 진동으로 피부 표면을 촘촘하고 매끄럽게 커버시켜 준다.

한편 ‘뉴욕 패션위크 영상 스크랩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닥터자르트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닥터자르트 뷰티 밤이 담겨있는 뉴욕 패션위크 백스테이지와 런웨이의 생생한 현장 영상을 감상하고 응모자 본인의 SNS 또는 블로그에 영상을 스크랩한 뒤, 해당 url을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응모된다.

이벤트에 응모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닥터자르트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3,000원을 선물로 지급한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닥터자르트 뷰티 밤이 지속적인 뉴욕 패션위크 공식 협찬을 통해 해외에서도 그 제품력을 인증 받은 만큼 리뉴얼되는 뷰티 밤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이와 같은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다.”며 “닥터자르트에서 직접 개발한 스마트 오토 퍼프가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 시켜 줄 것이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니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는 오는 4월 2일부터 실시하며 전국 올리브영, 왓슨스 200여개 매장과 닥터자르트 온라인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별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제품인 만큼 수량은 1만개 준비되어 있으며, 구매 순서에 따라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s.com)

[키즈맘뉴스 BEST]

· 수입유모차 배짱가격, 한국에서만 ‘2배’
· [토종의 반격 SPA 브랜드] 춘추전국시대 도래하나
· 食업계, 소비자 희망사항 들어야 팔린다

· 요리 관심 많다면 ‘주부 모니터’ 신청하세요
· 언제나 새것처럼! ‘스마트한 가방 보관 법’

입력 2012-03-29 13:11:53 수정 20120329131153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