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 멀티 스토어 레스모아 2일부터 29일까지 다양한 컬러의 캐주얼 슈즈를 모아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펠리 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레스모아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 진행되는 ‘펠리 컬러 이벤트’는 다양한 컬러의 캐주얼 슈즈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특히 글로벌 캐주얼 브랜드인 클락스와 팀버랜드, 레스모아 전용 브랜드 로버스, 아웃도어 브랜드 캐터필라와 머렐, 모카신 전문 브랜드 미네통카 등에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나이키, 아디다스의 아웃도어 스타일 슈즈도 최대 30% 할인 혜택을 준다.
또한, 레스모아 로버스의 신제품 빅토리아와 프라이야는 다양한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의 스페셜 에디션으로 고객들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빅토리아는 옥스퍼드 스타일의 다채로운 컬러감이, 프라이야는 독특한 디자인과 이국적인 컬러 포인트가 매력적이다.
레스모아 남동현 팀장은 “화려한 컬러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어 레스모아도 컬러 열풍에 합류, 다양한 컬러의 캐주얼 슈즈 모음전을 진행한다”라며, “스마트한 쇼핑과 톡톡 튀는 컬러의 캐주얼 슈즈로 포인트를 주고 싶은 고객이라면 ‘펠리 컬러 이벤트’는 솔깃한 제안이 될 것”이라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s.com)
[키즈맘뉴스 BEST]
· ‘수도권의 봄날은 갔다’ 전국 아파트값 3주 연속 하락
· 시에나 밀러 vs 유리, 동서양 패셔니스타의 대결..승자는?
· 이것만은 알고 자르자! 얼굴형에 따른 헤어 커트 팁
· 성인 절반이상, ‘거짓말? 관계 유지 때문에 한다’
· 피부미인이 되는 지름길? 올바른 클렌징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