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라면 누구나 걱정할 수밖에 없는 것이 바로 튼 살과 부종이다. 최근 임산부를 위한 마사지가 인기를 끌고 있다.
커플과 임산부를 위한 아로마 마사지 프랜차이즈 풋앤비타는 20대에서 30대의 젊은 고객층이 주로 방문한다. 캐주얼한 인테리어와 부담 없는 가격대, 산소존 구성을 통해 휴식공간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으며, 치료등급 이상의 아로마 오일 마사지서비스를 제공한다.
풋앤비타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 중 커플의 경우 발마사지와 부분마사지, 전신마사지, VIP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발마사지는 50분에서 70분 정도에 세럼과 아로마 프로그램으로 운영되며 부분마사지는 50분 정도 소요되는데 목, 어깨, 두피, 등, 허리, 하체마사지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전신마사지는 70분에서 110분가량 소요되며 바디 및 아로마 리프레쉬와 스페셜 프로그램이 있다.
임산부는 하체와 팔 70분, 그리고 전신마사지 100분 2가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산전산후의 산모와 태아의 건강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임신 16주이상일 경우 받게 되는 산전마사지가 있고 출산 3주 이후에 받게 되는 산후마사지가 있는데, 특히 산후마사지는 ▲긴장완화▲스트레스 해소▲부종▲통증완화▲근육이완▲산후비만 회복▲편안한 숙면에 도움이 된다.
또 마사지 테라피스트가 산학협력을 통해 전문 자격을 취득한 내국인만으로 구성되어 원활한 의사소통이 가능하고, 편안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김종윤 풋앤비타 이사는 “커플이나 임산부 고객의 방문이 많고 근래 들어 남성들도 자기관리의 일환으로 많이 찾고있다”며 “합리적인 가격정책과 휴식공간으로서 최상의 서비스를 꾸준히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풋앤비타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footnvita.com), 전화(02-517-6773)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l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 시대 베이비스킨케어] 존슨즈 베이비 VS 궁중비책
· 날씬한 몸매 원한다면 자궁 먼저 다스려라
· 공효진 파워! 화보 공개 후 판매량 500% 오른 상품은?
· 원빈-강소라, 첫 화보촬영 사진 공개“어떻게 찍어도 그림!”
· 브랜드 성공전략, 끊임없는 영역 확장이 생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