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 “이번 MT 센터폴이 쏜다!”

입력 2012-04-03 09:46:32 수정 2012040309471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세정의 유럽형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Centerpole)이 MT 시즌을 맞아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센터폴 입고 엠티(MT)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센터폴 입고 MT가자’ 이벤트는 유럽형 아웃도어 브랜드로 새롭게 태어난 센터폴이 대학생 MT 지원을 통해 ‘길’을 테마로 국내 아름다운 여행지 및 아웃도어 활동을 소개한다. MT 준비기간인 4월부터 본격적인 MT가 시작되는 5~6월까지 총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센터폴 관계자는 신학기를 시작하는 대학생에게 MT 숙박비, 버스, 단체 티셔츠 등을 지원함으로써 즐겁고 건전한 MT 문화에 기여하고자 했다고 이번 행사 기획 의도를 설명했다.
그 첫 번째 이벤트로 ‘MT 전용버스+숙소+단체티셔츠를 잡아라!’가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각 학과동아리만의 ‘남다른 MT 계획’과 ‘장소’를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개 팀의 MT를 지원한다.

4월 30일부터 6월 4일 기간 내 MT를 계획 중인 전국 대학교 학과 및 동아리, 20명 내로 구성된 팀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는 대학생은24일까지 센터폴 공식 홈페이지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동아리학과 관련 간단한 소개 및 MT 목적, 일정, 계획 등을 기입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개 팀에는 당첨자 전원에게 센터폴 단체 티셔츠가 증정되고, 이 중 선정된 행운의 10개 팀에게 센터폴 MT 버스와 숙박비가 무료로 지원된다. 당첨자는 4월 25일 발표될 예정이다.

또한, 센터폴 2차 이벤트 ‘후기 올리면 뒤풀이는 내가 쏜다!’가 5월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1차 이벤트에 당첨되어 센터폴 단체 티셔츠를 받은 학과동아리를 대상으로 센터폴과 함께한 멋진 ‘MT 후기와 사진’을 올리면 총 50팀에게 뒤풀이 비용(총 700만원 상당)을 지원한다.
이 밖에도 본 이벤트에 지원한 모든 응모자에게는 당첨 여부에 관계없이 스위스 감성이 느껴지는 센터폴 머그컵도 증정될 예정이다.

윤재익 센터폴 아웃도어사업부 본부장은 “최근 대학가는 취업을 비롯한 사회 경쟁심화와 학비부담으로 인해 MT 문화가 점차 사라지고 있다. 또, 학업에 집중하면서 학생들의 야외 여가활동이 드물어지고 있는 것도 사실이다”며, “‘센터폴 입고 MT 가자’ 이벤트를 통해 학생들이 보다 가벼운 마음으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고 센터폴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센터폴은 산, 강, 호수가 도시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스위스에서 영감을 받아 태어난 유럽형 아웃도어 브랜드다. 산에 한정되어 있던 기존 아웃도어와는 달리 ‘길’을 테마로 트레킹, 하이킹, 캠핑, 요트 등 다양한 아웃도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 시대 베이비스킨케어] 존슨즈 베이비 VS 궁중비책
· 날씬한 몸매 원한다면 자궁 먼저 다스려라
· 공효진 파워! 화보 공개 후 판매량 500% 오른 상품은?
· 원빈-강소라, 첫 화보촬영 사진 공개“어떻게 찍어도 그림!”
· 브랜드 성공전략, 끊임없는 영역 확장이 생명!!
입력 2012-04-03 09:46:32 수정 20120403094710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