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민호가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 모델로 발탁됐다.
이민호는 최근 제주도 곶자왈에서 숲과 자연, 휴식을 콘셉트로 이니스프리의 새로운 남성라인인 ‘포레스트 포맨’ 광고 촬영을 마쳤다. 그는 새 광고 속에서 훈훈한 외모와 함께 매끄러운 피부까지 선보였다.
이민호는 촬영 현장에서 화장품 모델다운 싱그러움을 과시했다. 특히 곶자왈에서의 촬영은 이민호가 가장 기억에 남는 촬영장소로 꼽았을 정도로 실제 숲의 편안함을 만끽하며 촬영했다는 후문.
이민호는 앞으로 이니스프리의 남성라인 론칭과 글로벌 론칭의 새 얼굴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남성 전문 스킨케어 라인인 ‘포레스트 포맨’을 출시한다.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은 청정숲 제주 곶자왈의 소나무, 삼나무, 편백나무의 ‘제주 피톤치드 콤플렉스’가 함유돼 남성들의 지친 피부를 회복시켜주고 남성들의 피부 고민에 맞춘 솔루션을 제공한다.
‘포레스트 포맨’의 주요 성분인 피톤치드는 식물이 외부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분비하는 물질로 리프레시 및 릴렉싱 효과가 있어, 스트레스와 흡연, 음주 등으로 지친 남성들의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피부 피로 완화를 위한 남성전용 스킨케어 ‘포레스트 포맨’은 간편하게 피부의 건조함을 해소시켜 주는 ‘프레시 스킨 미스트’와 번들거림과 트러블을 케어해주는 ‘세범 & 트러블 제로 로션’ 등 샤워부터 면도 전후 케어, 기초 스킨케어, 스페셜케어가 가능한 총 15종으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이니스프리는 출시기념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5월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포레스트 포맨’의 3가지 광고영상을 보고 가장 공감이 가는 영상에 ‘좋아요’를 클릭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4종 체험키트를 증정하는 내용이다. 또 이벤트 페이지로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한 10명에게 50만원 상당의 닥터 드레 헤드셋을, 100명에게 포레스트 포맨 스트레스 해소 정품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불가항력 의료사고, 국가가 70% 부담
· 컬러 혹은 프린트의 유혹, 매력만점 ‘워너비 원피스’
·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소맥 비율은? ‘3:7’
· 수입유모차 가격거품?…현명하게 구입하기
· 국내산 냉장 삼겹살 최대 40% 싸게 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