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부터 주5일제 수업이 전면 실시됨에 따라 주말을 이용해 가족 단위의 활동을 계획하는 경우가 부쩍 늘어나고 있다.
특히, 최근엔 해외 여행과 같이 경제적인 부담이 적지 않은 휴가보다는 가까운 지역에서 즐길 수 있는 나들이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고객들의 생활 패턴에 발맞춰 유통업체들은 저렴한 가격에 ‘놀토’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CJ오쇼핑이 운영하는 CJ몰은 소셜커머스 서비스인 ‘오클락(O’Clock)을 통해 ‘63빌딩 빅2 자유이용권’과 ‘가평 펜션이용권’ 등 주말 나들이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오클락은 63빌딩 내에 있는 씨월드와 왁스뮤지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빅2 자유이용권’을 기존가에서 55% 이상 할인한 13,800원에 오는 6일 (金) 오전 10시까지 판매한다. ‘씨월드’는 해수어와 포유류, 파충류 등 다양한 생물을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며, ‘왁스 뮤지엄’은 국내외 유명인사들의 밀납인형들을 11개 테마로 나누어 전시해놓은 곳으로, 가족 혹은 친구들과 방문하기에 좋다.
‘63빌딩 빅2 자유이용권’은 상품을 구매한 당일을 제외하고 7월 20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1인당 최대 10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CJ몰 내의 마이존에서 확인한 상품 주문 번호를 63빌딩 지하 1층 티켓박스에 제시하면 입장 티켓을 받을 수 있다.
야외에서 주말을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상품도 준비됐다. 가평에 위치한 ‘해나해든 펜션’과 ‘피터펜의 하루펜션’, ‘쉬크 펜션’ 이용권을 6일까지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펜션 이용권 판매 종료 이후, 해당 펜션에 오클락 주문번호를 남기면 예약이 완료된다. 실시간으로 예약이 이루어지는 상품으로, 예약 날짜를 펜션에서 확인하는 것이 좋다.
한편, 오클락은 최근 햇살이 따듯해지고 야외 활동이 잦아짐과 동시에 찾아온 황사철을 대비하기 위해 칫솔 살균기와 항균 마스크, 렌즈 세척액 등의 건강 관리 상품을 6일 오전 10시부터 9일 오전 10시까지 할인가로 선보인다.
원적외선 발열판으로 칫솔을 살균하고 청결하게 보관할 수 있는 ‘O2 칫솔 살균기’는 기존가에서 60% 할인된 가격인 30,900원에 소개될 예정이다. 그 밖에도 어성초 추출물이 포함돼 외부활동 시 황사 바람으로부터 기관지를 보호해줄 수 있는 ‘피톤치드 항균마스크’ 5장 세트를 80% 할인된 890원에 판매하며, 황사철에 사용량이 늘어나는 렌즈 세척액 ‘옵티프리’를 34% 할인된 2,300원에 판매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기자(yhs@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불가항력 의료사고, 국가가 70% 부담
· 컬러 혹은 프린트의 유혹, 매력만점 ‘워너비 원피스’
·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소맥 비율은? ‘3:7’
· 수입유모차 가격거품?…현명하게 구입하기
· 국내산 냉장 삼겹살 최대 40% 싸게 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