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봄철, 강한 자외선과 황사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라

입력 2012-04-04 16:39:37 수정 2012-04-04 16:40:39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야외활동을 즐기기에 좋은 계절, 봄이 왔다.

봄은 따뜻한 햇살과 선선한 바람이 불어 야외활동을 즐기기에 더없이 좋은 날씨. 하지만 중국에서 불어오는 황사와 피부 노화를 촉진시키는 강한 자외선으로 인한 철저한 준비가 필요한 계절이기도 하다.

이에 뷰티 업계에서는 자외선을 차단해줄 선케어 제품과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더해줄 에센스 등을 출시하고 황사철 피부 보호를 위한 특가전을 실시한다.

▲ 소망화장품 ‘에코퓨어 선케어’ 2종 출시


소망화장품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자연에서 추출한 성분을 담아 자극 없이 편안하게 피부를 보호 해주는 ‘에코퓨어 선케어’는 SPF50+ PA+++’를 출시했다.

에코퓨어 선 스틱 SPF50+ PA+++는 간편하게 바를 수 있는 휴대용 스틱 타입으로 야외운동 및 레포츠 활동에 수시로 덧바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끈적임 없이 매끈하게 마무리되어 남성들이 더욱 선호한다. 파우더 타입의 에코퓨어선파우더 SPF50+ PA+++는 자외선 차단제 특유의 백탁 현상 없이 피부결점은 커버하고 자연스러운 피부표현까지 가능하게 해주는 제품이다.

한편 소망화장품의 에코퓨어 선케어는 전국 뷰티크레딧, 화장품 전문점 대형마트와 온라인샵에서 구입할 수 있다.

▲ DTRT, ‘셀프 디펜스 선 프로텍터’ 출시


남성 전문 토탈 스킨케어 DTRT가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SPF50+/PA+++)와 백탁 현상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고수분 자외선 차단제 ‘셀프 디펜스 선 프로텍터(Self-Defense Sun Protector)’를 출시했다.

‘셀프 디펜스 선 프로텍터’는 매끄러운 크림 텍스처로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함유돼 번들거림과 피지를 잡아줘 오랜 시간 산뜻한 피부로 유지, 자외선 차단 효과를 지속해준다.

DTRT만의 보습 시스템인 ‘워터 키핑 시스템’과 미네랄이 풍부한 ‘블루라군 스파워터’가 메마른 남성의 피부에 빠르고 산뜻하게 수분을 공급해, 보습 성분을 40% 이상 함유한 고수분 제품이다.

또한 땀이나 물에 강하고, 옷에 묻어나지 않아 바디까지 사용 가능해 활동적인 남성에게 안성맞춤이다. 야외 활동 시 4~5시간 마다 덧발라 주면 더욱 효과적이다.

DTRT ‘셀프 디펜스 선 프로텍터’는 DTRT 공식 홈페이지 및 롯데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본점, AK플라자, 대우 백화점 외 주요 인터넷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쏘내추럴 ‘하이 워터 드로우 쉐이킹 피팅 에센스’ 출시


화장품 브랜드 쏘내추럴은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피부 속 수분을 지켜주는 ‘하이 워터 드로우 쉐이킹 피팅 에센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하이 워터 드로우 쉐이킹 피팅 에센스는 마르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부여해 촉촉하고 활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수분 광 오일 에센스.

이 제품은 오일층과 수분층으로 2중 분리되어 있어 수분 공급과 더불어 유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효과까지 더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한편 하이 워터 드로우 쉐이킹 피팅 에센스는 쏘내추럴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샤라샤라, 워터 레벨 업 촉촉한 걸 출시


리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샤라샤라는 피부 사이사이를 촘촘하게 수분으로 채워주는 워터 레벨 업 촉촉한 걸을 출시했다.

샤라샤라 워터 레벨 업 촉촉한 걸은 알로에, 빙하수 및 히아루론산이 함유된 고보습 크림으로, 봄철 황사와 자외선에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며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동시에 콜라겐이 함유되어 거칠고 탄력을 잃은 피부를 매끄럽고 탱탱하게 케어해 준다.

▲ 토니모리, 프리미엄 한방 스킨케어 라인 ‘결’ 출시


토니모리는 피부가 쉽게 지치는 환절기 피부 보양을 위한 프리미엄 한방라인 ‘결’ 6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결’은 피부의 세가지 결을 다스려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되살려 주고, 피부를 한층 건강하게 가꾸어 주는 프리미엄 한방라인이다.

열 노화와 독소를 다스리는 한방명약의 조화가 특징으로 피부결, 탄력결, 윤기결 삼(三)결을 관리해준다.

거머리에서 추출한 ‘히루딘’ 성분이 피부의 독소를 다스려 혈색을 개선해주며, 산야초 효소를 이용한 24개월 옹기 발효법으로 매끄럽고 생기 있는 건강 피부를 선사한다. 12가지 한약성분을 처방한 청열 보윤단은 열로 인한 피부노화를 관리해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파라벤, 인공색소, 탤크, 설페이트계, 계면활성화제, 미네랄 오일 등 피부에 유해한 5가지 성분을 배제하여 피부자극을 최소화한 ‘결’ 라인은 전국 토니모리 매장과 홈페이지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 한경희뷰티 ‘황사철 피부 보호’ 기획전 진행


한경희뷰티에서는 ‘황사철 피부 보호’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한경희뷰티 홈페이지에서 황사철 예민해지기 쉬운 피부 케어 방법을 소개하고, 버블 클렌저, 콜라겐크림 등 관련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수분을 보충해줄 수 있는 뷰티 제품 ‘에스테틱RX바이브 마스크’, ‘텐션시트 8박스’, ‘에스테틱 RX모이스처 콜라겐 크림’, ‘에코리진 100% 앰플’ 등을 모아 109,000원에 선보인다.

또한 황사 속 오염물질 제거를 위한 클렌저도 할인판매 한다.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 할 수 있는 ‘에코사이언스 95% 버블 클렌저’를 4월 한 달 동안 20,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한편 이번 ‘황사철 피부 보호’ 기획전을 통해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봄철 높아진 자외선 지수를 차단할 수 있는 ‘에스테틱 RX 퍼펙트 유브이 선크림’ 정품을 증정한다.

한경닷커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불가항력 의료사고, 국가가 70% 부담

· 컬러 혹은 프린트의 유혹, 매력만점 ‘워너비 원피스’
·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소맥 비율은? ‘3:7’
· 수입유모차 가격거품?…현명하게 구입하기

· 국내산 냉장 삼겹살 최대 40% 싸게 팔아

입력 2012-04-04 16:39:37 수정 2012-04-04 16:40:39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