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투어는 4월 한 달 동안 태국 방콕과 파타야 추천호텔에 대해 기존 호텔 요금에서 추가 8%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콕과 파타야 지역의 호텔에 대해 기본적으로 5% 추가 할인 해주며,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은 추천호텔에 대해서는 추가 3% 할인 혜택까지 제공, 총 8% 할인이 주어진다.
방콕의 경우, 최근 저가 항공의 증편으로 인한 낮아진 항공 요금으로 한국 여행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저렴한 항공권에, 비수기로 인해 저렴해진 호텔요금에서 추가로 8% 할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장 저렴한 경비로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태국의 낮은 물가와 할인율을 감안할 때, 최고급 5성급 호텔을 1박 10만원 초반 대에서 이용할 수 있다.
배낭여행자들의 천국 카오산로드에 위치한 숙소인 사와디 방콕 인(SAWASDEE BANGKOK INN)의 경우 1박에 2만원선, 방콕 패션 1번지이자, 대규모 쇼핑센터가 밀집된 씨암을 관광하기에 최적의 위치에 자리한 홀리데이 인 방콕(HOLIDAY INN BANGKOK)은 1박에 11만원 대에 이용 가능하다.
낮에는 다양한 해양스포츠로, 밤에는 잠들지 않는 나이트라이프로 관광객을 매혹시키는 파타야 4성급 호텔은 1박당 4만 원 대부터 다양하게 준비했다.
할인행사 기간은 예약일 기준 4월 한 달 동안으로, 6월 30일까지만 체크인 하면 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시대 여행사] 모두투어 vs 레드캡투어
· 도보여행 전문가 선정 ‘봄철 걷기 좋은 서울길 10선’
· 가족요리 뽐내면 선물이 쏟아진다
· 경제 불황, 점포창업으로 성공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