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www.maybelline.co.kr)은 하루 종일 상쾌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퓨어 미네랄 프레시 글로우 비비크림’을 출시를 맞이하여, ‘상쾌하게 빛나는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9일부터 내달 4일까지 홍대입구역 등 총 23개 서울시 지하철 역 내 프레시 글로우 비비크림 스크린도어 광고와 함께 인증샷을 찍어, 메이블린 페이스 북 팬이 된 후 사진을 올리면 된다. 매주 10명을 선정, 비비크림 정품 2종 (45ml, 1, 2호) 세트를 증정한다.
프레시 글로우 비비크림은 캡슐 코팅된 퓨어 컬러 미네랄을 76% 이상 함유, 피부 자체의 빛을 살리면서 하루 종일 상쾌하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미세한 미네랄 입자가 얼굴의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이번 프레시 글로우 비비크림은 메이블린 뉴욕 최초로 한국 여성들의 피부 톤에 맞춘 1호 라이트 베이지와 2호 페어 베이지 등 2가지 쉐이드로 개발, 국내에서만 판매 된다.
메이블린 뉴욕은 올리브영, 왓슨스, 주요 인터넷 쇼핑몰, 대형 마트, 화장품 전문점, 훼미리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경닷커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시대 여행사] 모두투어 vs 레드캡투어
· 도보여행 전문가 선정 ‘봄철 걷기 좋은 서울길 10선’
· 가족요리 뽐내면 선물이 쏟아진다
· 경제 불황, 점포창업으로 성공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