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기분따라 골라 쓰는 재미가 있다!

입력 2012-04-10 15:59:00 수정 201204101600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라네즈는 립스틱과 립글로스가 함께 내장되어 완벽한 제형과 색상으로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립 듀얼 팟을 출시했다.

라네즈 립 듀얼 팟은 용기 위쪽은 화사한 색상의 립스틱, 아래쪽은 틴트처럼 투명한 립글로스로 이루어져 있으며, 작고 귀여운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하다.

또한, 글로시한 소재의 투명한 큐빅 아크릴 용기의 패키지가 세련됨은 물론 제형의 컬러감을 극대화 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립 듀얼 팟은 립스틱의 피부유사 아미노산이 피부막을 보호하고 보습 효과를 주는 것은 물론, 립글로스의 콜라겐 리프팅 콤플렉스가 콜라겐 합성을 증가시켜 더욱 탄력 있고 볼륨감 있는 입술을 선사해준다.

라네즈 립 듀얼 팟은 마치 우아한 숙녀처럼, 그렇지만 마음 속은 소녀 감성을 그대로 표현하고 싶어질 때 핑크 컬러의 ‘레이디 라이크’, 나른한 일요일 한 때, 느긋하고 여유롭게 하루를 시작하고 싶을 땐 오렌지 햇살 같은 ‘선데이 브런치’, 신비로운, 그래서 더 아름다운 나만의 여성성을 살짝 드러내고 싶다면 ‘프리티 인 퍼플’ 등 재미있고 감각적인 네이밍의 총 8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손가락을 이용해 톡톡 두드리고 살살 펴 발라주기만 하면 자연스러운 입술로 연출할 수 있고, 패키지에 함께 내장되어 있는 브러쉬를 이용하면 더욱 정교한 입술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에뛰드하우스(www.etude.co.kr)는 2012년 봄을 맞아 자석으로 다양한 무늬를 만들 수 있는 신개념 자성입자 함유 네일컬러와 초보자도 쉽게 시도할 수 있는 그라데이션 전용 네일컬러, 바르고 말릴 필요 없이 붙이기만 하면 완성되는 네일 스티커 등 다양한 네일 신제품을 출시했다.


‘매그 플레이 네일즈’는 컬러가 마르기 전 자석을 가져다 대면 네일컬러 안의 자성입자가 자기장에 반응해 신기하고 독특한 무늬를 연출할 수 있다.

별매품 ‘매그 플레이 네일즈 스트라이프 패턴 자석’은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자성을 띄는 자석으로 사선, 평형, 물결무늬 등 다양한 무늬를 연출할 수 있다. 총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있다.



‘쥬이시 칵테일 그라데이션 네일즈’는 전문 네일샵에서만 받을 수 있던 화려하고 매력적인 그라데이션 네일을 집에서 누구나 간편히 연출할 수 있도록 구성된 네일컬러 세트이다.

부드러운 베이스 컬러, 반짝이는 펄의 미들 컬러, 화려한 펄의 탑 컬러 등 3가지 색상이 한 세트로 구성되어 간단하게 눈에 띄는 그라데이션 네일을 만들 수 있다. 총 6가지 색상의 세트로 출시되었다.


‘스윗 네일 아트 스티커’는 간편하게 개성만점의 아트 네일을 연출할 수 있는 스티커 타입의 제품이다.

다양한 사이즈와 모양으로 구성되어 자신의 개성과 손톱 사이즈에 맞는 스티커를 고를 수 있다. 얇으면서도 탄력이 있는 소재로 손톱 표면에 고르게 붙어 누구나 쉽게 자연스러우면서도 깜찍한 아트 네일을 연출할 수 있다. 총 5가지 패턴으로 출시되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시대: 캠핑용품] 코베아 VS 콜맨
· 김수현 임시완···누나 마음 여는 연하남 스타 뜬다
· 2030女 절반이상 외모 관리하는 男에 호감 느껴
· [김소형의 웰빙맘 프로젝트] 가장 중요한 태교는? ‘음식’
· 프랜차이즈 가맹점, 월평균 425만원 수익
· 아이들과 함께 ‘그림잔치’ 참여하세요

입력 2012-04-10 15:59:00 수정 20120410160000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