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이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감사의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 선물시즌을 앞두고 전국 몽벨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몽벨의 봄철 신제품인 ‘7D 윈드자켓’과 고급 등산용 집업 셔츠 등을 증정한다.
먼저, 몽벨의 ‘7D 윈드자켓’은 초경량 소재를 사용해 52g(여자 90 size기준)의 무게를 구현, 경량성을 업그레이드시킨 윈드 자켓으로 봄철 트래킹 및 등산시 꼭 필요한 제품이다. 따뜻한 날씨에 가볍게 착용할 수 있으며, 기후에 따라 여벌용 아우터로도 활용할 수 있다. 성인 주먹 크기로 작게 접어 가볍게 보관할 수 있는 대표적인 패커블(packable) 제품으로, 봄바람과 봄비 등 변덕스러운 날씨에 특히 실용적이다. 가격은 15만원 선.
‘고급 등산용 집업셔츠’는 봄철 산행시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셔츠로 흡습속건성이 탁월해 봄날씨는 물론 초여름까지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가격은 6만원 선.
참여방법은 전국 몽벨 매장의 구매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하며, 제품 종류와 관계없이 몽벨 제품 구매 시 이벤트 응모권을 지급한다. 수령 후 현장에서 즉시 응모할 수 있다.
어버이 날 선물은 5월 2일까지 접수 후 5월 4일 발표, 스승의 날 선물은 5월 9일까지 접수 후 11일에 발표하며, 해당 당첨 인원은 각 80명, 120명으로 총 200명에게 행운의 기회를 선사할 계획이다.
추첨 결과는 홈페이지 공지와 유선으로 개별 통지되며, 증정 상품은 응모 매장에서 수령 할 수 있다. 특별히 20만원 이상 구매 하는 고객들에게는 현장에서 등산용 집업 셔츠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사은품 소진시까지 진행 되며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은 이벤트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몽벨 관계자는 “업그레이드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정착되면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풍성한 이벤트 선물을 마련했다”며 “고급 등산 셔츠도 선물 받고 동시에 부모님과 선생님에게도 평소 말로 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토종의 반격: 커피전문점] 커피도 ‘메이드 인 코리아’가 대세
· 칼로리 쏙 뺀 ‘슬림푸드’ 배우러 오세요
· ‘버스커버스커’ 일본에서도 통할까?
· [워킹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엄마의 자리를 되찾고 싶어요!
· 20대도 부러워할 40대 꽃중년의 스타일링 따라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