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가 브랜드 80주년을 맞이해, 봄맞이 특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토케 익스플로리를 구매한 고객에게 18만원 상당의 같은 색상 기저귀 가방을 선물로 증정하는 것.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선착순 200명에 한해 사은품이 제공된다.
스토케 익스플로리용 기저귀 가방 증정 이벤트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온라인 쇼핑몰과 백화점 및 유아용품 전문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기저귀 가방은 5월 중순 이후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증정되는 스토케 익스플로리용 기저귀 가방은 외출 시 아기용품을 담을 수 있는 보조 액세서리이다. 기저귀 가방, 기저귀교체 보조가방, 기저귀교체 매트리스, 노리개 포켓 4가지로 구성되어 있어, 젖병 등 다양한 제품을 분리 수납할 수 있다. 어깨에 메거나 유모차에 장착 가능하도록 디자인 되어 실용적이며, 익스플로리 유모차와 같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센스 있게 연출할 수 있다.
이승택 스토케 코리아 이승택 대표는 “브랜드 80주년을 맞아 스토케 익스플로리용 기저귀 가방 증정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 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아이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1932년 노르웨이에서 설립된 스토케는 80년간 아이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디자인을 모토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왔다. 특히 2003년 출시된 스토케 익스플로리는 유모차 계의 벤츠로 불릴 정도로 기능 및 디자인의 우수성을 동시에 인정받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l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소비자 원하는 대로’, 가전은 진화한다
· 초보자도 쉽게 만드는 ‘옥상 텃밭’ 노하우
· 패셔니스타 공효진 VS 구은애, 파티 패션 승자는 누구?
· '예방접종 주간' 맞아 선물 펑펑 쏜다
· 춘곤증엔 ‘봄나물’이 보약… 온라인몰 관련기획전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