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발아 식물 화장품 ‘프리메라'는 자연 환경 보호의 날인 ‘지구의 날’을 맞이해 백화점 고객을 대상으로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만원 이상 구매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19일부터 29일까지 열흘 동안 ‘에코 연필과 연필 깎기 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심플한 디자인의 에코 연필과 연필 깎기, 재생지를 활용해 만들어진 포장 박스는 환경 보호를 위해 노력하는 프리메라의 자연 사랑 철학을 고스란히 담았다.
이와 함께 매장 방문 고객 대상으로는 22일까지 9일 동안 ‘지9의 날, 9일간의 샘플링’ 행사도 진행 중이다. 프리메라 페이스북(www.facebook.com/Primera.kr)에서 샘플 쿠폰 이미지를 핸드폰 저장하거나 출력하여 백화점 매장에 방문 후, 신규회원으로 가입하는 고객에 한해 프리메라 체험 9종 키트를 1인 1회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프리메라 체험 9종 키트는 페이셜 마일드 필링, 트리샙 프라임 세럼, 에센셜 씨드 트리트먼트 4종(모이스트 업, 톤 업, 리프트 업, 클리어 업), 모로코 라바 클레이 포어 마스크, 라벤더 프레시 클렌징 오일 등 프리메라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프리메라의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본점과 영등포점, 분당점 및 현대백화점 미아점,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및 의정부점 등 총 6개 매장 및 가로수길 팝업스토어에서 진행된다. 특히 5월 말까지 운영될 예정이던 팝업스토어는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6월 말까지 연장 운영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 시대 : 먹는 화장품] 아모레 퍼시픽 VS CJ 제일제당
· 올 봄, 매혹적인 컬러 블루에 빠지다
· 센스있는 이모되기! 어린이날 선물 고르는 노하우
· 유아스트레스, 자연으로 치유하라
· 카페인 부작용, 성인보다 청소년 더 심해
· 호텔가, 어린이날 '잊을 수 없는 추억 만들기'에 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