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디자인부터 실용성까지, 자꾸만 손이 가는 ‘투웨이 백’

입력 2012-04-19 11:55:19 수정 2012-04-19 11:56:24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2012년 봄맞이 신상 백을 사기 전에 살펴보아야 할 체크 포인트는 바로 디자인과 실용성이다. 올 봄 패셔너블한 여성들의 시선은 이 모두를 겸비한 투웨이 백을 향하고 있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함께 웨어러블 함을 강조하며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는 투웨이 백 중 2030 여성들이 ‘잇’ 스타일 투웨이 백을 짚어본다. .

▲ 30대 커리어 우먼이 선택하는 시크한 투웨이 백


투웨이 백이 이번 시즌 오피스 가를 점령한다. 투웨이 백은 토트 백 겸 숄더 백으로 활용 가능한 것이 장점으로 세련된 감각뿐만 아니라 실용성까지 중시하는 30대 커리어 우먼의 시선을 고정시킨다.

이번 시즌에는 매니시함과 페미닌함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시크한 스퀘어 실루엣의 투웨이 백이 대세다. 이러한 스퀘어 실루엣의 투웨이 백은 A4용지 사이즈의 서류를 넣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투웨이 백의 특성 상 평소 출퇴근 시 가볍게 토트 백처럼 활용하다가도 무거운 서류를 넣어야 하는 날은 숄더 백으로 활용 가능해 더욱 실용적이다. 더불어 각이 진 스퀘어 실루엣에 지퍼 잠금 방식 등이 활용된 디자인이 견고한 느낌을 주어 커리어 우먼의 이지적인 매력을 강조해 준다.

이러한 투웨이 백은 식물성 염료를 활용해 친환경적으로 생산된 제품을 선택해야 은은한 컬러와 함께 우아한 멋이 믹스되어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으니 참고해도 좋다.
럭스앤버그 관계자는 “모노톤의 포멀 룩에 연출하기 좋은 스타일로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브라운 계열이나 도시적인 느낌을 주는 블루계열의 컬러가 활용된 투웨이 백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 20대 캠퍼스 걸들이 선택하는 러블리한 투웨이 백


생기발랄한 20대 사이에서 트렌디한 컬러를 입은 투웨이 백이 ‘핫’하게 부상한다.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가 활용된 투웨이 백은 20대 캠퍼스 걸들의 경쾌함을 연출하기 충분하고, 하나의 백을 용도에 맞게 자유자재로 연출하기 좋다.

이번 시즌 토트 백 손잡이와 크로스 백으로 활용하기 좋은 스트랩이 부착된 투웨이 백 혹은 하나의 스트랩이 활용되었지만 스트랩 조절이 가능해 크로스 백에서 숄더 백으로의 변신이 가능한 투웨이 백이 출시되어 인기다.

특히 미니 사이즈에 부드러운 곡선 실루엣이 돋보이는 투웨이 백은 올 봄 캠퍼스 걸들의 상큼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연출해 주기 좋아 추천한다.

‘빈치스벤치’ 마케팅실에서는 “가디건과 A라인 원피스를 매치한 룩에 투웨이 백을 크로스로 매어 명랑한 이미지를 강조하거나 숄더 백으로 여성스러움이 돋보이도록 연출해 남자 친구의 마음을 사로잡아 보아도 좋다”고 전했다.

올 봄 디자인부터 실용성까지 모두 다 겸비한 투웨이 백을 활용하여 그날 그날의 스타일과 기분에 따라 연출해 보는 것은 어떨까.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 시대 : 먹는 화장품] 아모레 퍼시픽 VS CJ 제일제당
· 올 봄, 매혹적인 컬러 블루에 빠지다

· 센스있는 이모되기! 어린이날 선물 고르는 노하우
· 유아스트레스, 자연으로 치유하라
· 카페인 부작용, 성인보다 청소년 더 심해
· 호텔가, 어린이날 '잊을 수 없는 추억 만들기'에 나서

입력 2012-04-19 11:55:19 수정 2012-04-19 11:56:24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