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형 가족 테마파크 웅진플레이도시가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가족이벤트를 선보인다.
실내 워터파크&스파 ‘워터도시’에서는 온 가족이 참여 할 수 있는 대형튜브 징검다리 건너기와 아쿠아로빅 이벤트가 펼쳐진다. 특히 물속에서 신나는 음악과 함께 수중댄스를 배워 볼 수 있는 아쿠아로빅은 가족 전원이 동시에 즐길 수 있어 방문객들의 호응이 매우 높은 프로그램이다.
더불어 사계절 하얀 눈을 즐길 수 있는 실내스키장 ‘스노우도시’에서도 환상적인 색감의 비누방울을 만나 볼 수 있는 컬러 버블쇼와 비보잉 삐에로 공연, 풍선아트 등 다양한 퍼포먼스가 진행된다.
또 1층 매표소와 로비에서는 어린이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페이스페인팅 서비스와 풍선을 제공하며 선착순 1,000명에게는 바른손 어린이 문구세트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현장 룰렛 이벤트, 하늘을 나는 물고기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타임 등 이용객들의 즐거움을 배가시킬 수 있는 다양한 어린이날 기념 이벤트가 웅진플레이도시 내부 곳곳에서 진행된다.
웅진플레이도시 관계자는 “이번 어린이날 이벤트는 비단 어린이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동심으로 돌아가 다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어린이날 외에도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모델 선발대회 등 5월 한 달 내내 가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끊이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웅진플레이도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만 65세 이상의 이용객은 시설을 무료 이용할 수 있는 ‘경로효도 우대’(4인 가족 이상 이용 기준), 올해 성년이 되는 남녀와 교직원에게는 입장료를 50% 할인해 주는 ‘성년의 날 우대’, ‘스승의 날 우대’ 등 다양한 고객우대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10억이상은 돼야 부자소릴 듣지”
· 인기 어린이 완구 1400종 최대 50% 할인
· 5월 가정의 달, 나이 대별 선물 고르는 노하우 공개
· 아이가 아플 때, 워킹맘의 선택은?
· 영화 ‘백설공주’ 키스를 기다리는 연약한 공주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