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 서울 호텔은 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 매직버블쇼’ 패키지를 선보인다.
‘어린이날 매직버블쇼’ 패키지는 매직버블쇼 공연 3인 입장권, 선릉공원이 내려다 보이는 슈페리어룸 1박, 라마다 서울의 쉐프가 정성스레 마련한 어린이날 스페셜 뷔페, 피트니스 센터 무료, 남성 전용 사우나 50% 할인 등이 포함이며 패키지는 3인(성인2인, 아동1인) 기준이다.
이번 매직버블쇼는 5월 5일 오후4시 컨벤션센터 2층 신의 정원홀에서 열리며, 공연 티켓이 포함된 패키지 이용 기간은 5월 4일부터 5일까지다. 패키지 가격은 23만2천원(세금, 봉사료 별도)이다.
라마다송도 호텔은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 했다. 아이들을 위한 특별 객실 패키지와 특별 메뉴를 제공하고 마술쇼, 연극, 페이스 페이팅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펼친다.
5월 6일 낮 12시부터 2층 컨벤션 센터에서는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마술쇼와 함께 톰과제리 연극 이벤트를 펼친다. 키즈 코너로 마련된 뷔페 식사와 함께 펼쳐지는 톰과제리 연극은 즐거운 어린이날 분위기를 더해줄 것이다.
포토존과 페이스페인팅 등의 즐거운 체험활동의 이벤트도 마련된다. 단하루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준비한 이벤트의 입장료는 어린이 20,000원, 어른30,000원(부가세 포함)이다.
또한 12층 뷔페 벨뷰에서는 5월 5일부터 6일까지 어린이만을 위한 메뉴 핫도그, 돈까스, 피자, 미니햄버거 키즈파스타 등 키즈 코너를 이틀 동안 선보인다.
이밖에도 ’슈렉3’ 영화 상영과 푸짐한 어린이 선물이 준비되며 특별히 마술사가 등장하여 테이블 마다 신기한 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10억이상은 돼야 부자소릴 듣지”
· 인기 어린이 완구 1400종 최대 50% 할인
· 5월 가정의 달, 나이 대별 선물 고르는 노하우 공개
· 아이가 아플 때, 워킹맘의 선택은?
· 영화 ‘백설공주’ 키스를 기다리는 연약한 공주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