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가정의 달 5월, 시간을 되돌리는 젊음을 선물하세요!

입력 2012-04-26 15:06:03 수정 20120426150701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어느덧 가정의 달 5월이 성큼 다가왔다. 소중한 가족 또는 스승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해야 하지만 수없이 많은 품목 중 어떤 선물을 선택할지 고민이 많다.

최근 ‘꽃중년’ 열풍으로 젊고 건강한 동안이 되기 위해 애쓰는 부모님을 위해 시간을 거스르는 묘약 ‘젊음’을 선물해 보자.

▲ 티없이 맑은 피부, 소녀가 되어가는 엄마에게 !


여성의 피부 고민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은 기미와 잡티인데 ‘라비다 비타민C 콜라겐 파우더 에센스’ 는 이를 환하게 개선시켜 주고 노화로 주름진 부위를 개선해 주는 이중 기능성 고농축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파워셀 에센스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근원부터 투명하고 밝게 가꿔주며 비타민 A.C.E는 세포 노화를 막고 혈액순환을 활성화해 피부를 생기있게 가꾸어 주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파우더 형태의 제형이 피부에 바르는 순간 촉촉한 에센스로 변하며 기미나 주름 부위에 집중적으로 사용하면 단기간에 빠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피부에 쫀쫀한 탄력을 부여하는 제니스웰 리얼 액티브 콜라겐 76.5은 해양 유래의 마린 콜라겐을 76.5% 가량 함유하여 피부의 신진대사를 활성화시켜 피부의 노화속도를 늦추어 주고, 탁월한 보습력이 피부 처짐과 미세주름을 예방 , 탱탱한 탄력을 부여하는 고농축 세럼이다.

프리미엄 기능성 동의한방 브랜드 한율은 처진 얼굴선을 또렷하게 잡아주어 팽팽하게 올라붙은 피부로 가꿔주는 한율 극진에센스를 새롭게 출시한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한율 극진에센스는 인동, 자초, 율피를 고농축한 해기극진고가 피부 붓기를 완화하여 주고, 우리의 전통 소금인 자염으로 장양 발효한 유기농 인삼환이 피부 속 깊이 침투하여 탄력을 배가 시켜준다. 또한 인삼 12뿌리 분량의 효소처리 인삼 사포닌 성분이 피부 조직을 촘촘하게 채워 울퉁불퉁한 피부결까지 매끈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 칙칙한 아빠 얼굴을 밝혀라!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포 맨은 14일 만에 피부를 맑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효모의 자연 발효 대사액인 피테라를 90% 함유해 피부에 잘 스며들고 피부 세포의 대사 리듬과 비슷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매끈한 피부결, 광채 피부, 고른 피부 톤, 표정 라인, 탄력 등 피부의 5가지 요소를 향상시켜 준다.

프레스티지 남성 전문 화장품 브랜드 랩 시리즈의 '파워 브라이트닝 디알포 시리즈'는 얼굴 색소 침착 완화에 도움을 주는 4가지 핵심 성분으로 구성된 디알포가 들어 있는 기능성 제품으로 칙칙한 얼굴빛으로 고민하는 중년의 남성들에게 반가운 제품이다.

'파워 브라이트닝 워터 로션 디알포'는 세안 후 첫 번째 단계에 바르는 제품으로 피부 표면을 깨끗하고 매끄럽게 만들어 파워 브라이트닝 디알포 시리즈의 활성 성분들이 보다 잘 흡수되도록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10억이상은 돼야 부자소릴 듣지”
· 인기 어린이 완구 1400종 최대 50% 할인
· 5월 가정의 달, 나이 대별 선물 고르는 노하우 공개
· 아이가 아플 때, 워킹맘의 선택은?
· 영화 ‘백설공주’ 키스를 기다리는 연약한 공주는 없다
입력 2012-04-26 15:06:03 수정 20120426150701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