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 모델 장윤주 화보가 공개됐다.
장윤주는 최근 한 매거진과의 화보 촬영에서 봄에 어울리는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화보 속 그녀는 멋진 8등신 비율과 S라인 몸매를 자랑하여, 눈길을 끌었다.
패셔니스타 장윤주는 이번 화보에서 시크한 파리지앵 감성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풀어내 많은 여성들에게 롤모델임을 입증했다. 또, 완벽한 몸매 뿐만 아니라, 공개된 화보마다 다양한 까르벵 옷을 코디하며 색다른 느낌을 연출하였다.
장윤주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톱 모델답게 자연스러운 포즈와 시선으로 옷을 세련되게 표현해 완성도 높은 화보가 만들어졌다는 평이다.
장윤주 화보는 ‘장윤주의 까르벵 파리지앵 스타일 & 뷰티파티’ 날 진행된 것으로, 장윤주의 재밌는 입담과 재치로 파티에 참석한 많은 독자들과 소통을 이루었다.
이 날 장윤주는 가슴 쪽 하트모양으로 커팅된 디테일의 블라우스와 스트라이프 패턴의 재킷과 팬츠로 귀여우면서 섹시한 매력을 연출했고, 화려한 프린트의 실크 블라우스와 면 스커트로 화려하고 경쾌한 스타일을 완성하였다.
또 블랙 컬러의 원피스에 레이스, 블루 컬러의 칼라를 매치하여, 섹시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했다.
한편, 장윤주의 시크하고 세련된 스타일이 담긴 이번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5월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동양매직 식기세척기 ‘화재 주의보’
· 서울시 ‘어린이 튼튼버스’ 운행 시작
· 돌싱들, “살아보니 ‘밀당때’가 가장 달콤!”
· 신비의 ‘보라색’ 화장대 점령에 나섰다!
· 최대 50% 할인! 유아 어린이 완구&놀이북 선물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