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어린이 날 선물, “이렇게만 자라다오”

입력 2012-04-30 11:01:53 수정 2012-04-30 11:02:22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어린이날을 앞두고 부모들은 어떤 선물로 아이들을 깜짝 놀라게 해줄까 고민이 많다. 이제 어린이 날 선물에도 건강하게, 똑똑하게 자식을 키우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담아 보자.

▲씩씩하게만 자라다오

아이가 잔병 없이 씩씩하게 자라나는 것만 봐도 부모의 마음은 흐뭇하다. 아이 건강을 평소에 지킬 수 있는 선물을 해보자.

칫솔질이 서툰 아이에게는 어린이 전용 음파 칫솔을 선물해 보자. 음파 칫솔은 치과에서 권장하는 올바른 칫솔질을 구현한다. 또 음파가 발생시키는 공기방울이 치아와 잇몸 사이까지 부드럽게 세정해 자극 없이 건강하고 깨끗한 치아를 지킬 수 있다.


필립스 소닉케어 키즈 음파 칫솔은 어린이용 음파 칫솔로 칫솔질을 하기 싫어하는 아이들도 신나게 양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담았다. 아동용 타이머 기능은 90일 동안 점차적으로 양치 시간을 늘려 치과 전문의가 추천하는 2분에 도달 수 있도록 도와준다. 재미있는 사운드가 나오는 키드페이서 알람 기능은 아랫니 및 위아래 안쪽니를 포함한 구강 4분면을 꼼꼼히 닦을 수 있도록 해준다.

필립스는 어린이 날을 기념해 소닉케어 키즈를 할인 판매한다.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해당 제품을 4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치약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기간은 제품 소진 시 또는 5월 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잔병 없이 키우기 위해서는 아이들의 면역력을 평소에 키워줘야 한다.
한국인삼공사의 어린이 전용 홍삼제품인 홍이장군은 36개월부터 13세 초등학생까지 총 4단계로 구성됐다. 각 연령대에 필요한 홍삼의 항량과 기능성 성분을 고루 함유한 것이 특징. 어린이의 성장을 돕는 성분과 함께 천연요구르트향을 첨가해 어린이들이 거부감 없이 섭취하게 한다. 한국인삼공사는 오는 5월15일까지 정관장 가족애 행사를 실시해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 기간 가맹점, 마트, 농협에서 정관장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5만원당 1만원을, 백화점에서는 20만원 당 1만원을 할인해준다.

▲똑똑하게만 자라다오

어린이들이 즐겁고 신나게 창의력과 학습능력을 키워줄 수 있는 선물을 선택해보자.


립프로그에서 나온 립패드 익스플로러는 4~9세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용 터치패드 제품. 카메라와 마이크, 비디오 녹화장치가 있어 다양한 방식의 학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터치스크린 방식으로 조작이 간편해 아이들 스스로 책 읽어주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고, 각종 동영상을 통해 놀이를 하는 방식으로 자연스러운 학습효과를 제공한다. 오는 5월 5일까지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특가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 개발에는 조립 장난감이 좋다. 다양한 색상의 브릭 장난감을 가지고 놀면 운동성은 물론 3차원적 공감각 능력까지 발전되기 때문이다. 레고 프렌즈는 오직 소녀들만을 위한 제품으로 개발돼 출시된 것으로, 다섯 명의 캐릭터의 성격과 취향에 맞게 제품이 구성돼 있다. 남자아이에게 적격인 ‘레고 히어로팩토리’는 악당과 히어로 캐릭터로 나눠져 아이를 영웅으로 만들어 줄 수 있고, 제품 안에 게임코드가 있어 온라인 미션 게임도 즐길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기자(yhs@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시대 패션] 신세계 VS 현대百
· [토종의 반격: 냄비] 밋밋한 주방에 화려함을, 토종 냄비가 떴다
· 신나는 5월, ‘어린이 인기캐릭터’ 뮤지컬 총집합
· 대교 리브로, 어린이날 기념 선물 쏜다!
· 화제의 드라마 여주인공, ‘봄꽃’같은 그녀들의 각양각색 스타일링

입력 2012-04-30 11:01:53 수정 2012-04-30 11:02:22

#키즈맘 , #임신출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