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가 의류 라인 백화점 론칭을 기념, 오는 6일 현대백화점 신촌점 유플렉스관에서 ‘황정음 팬사인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유의 건강한 섹시미를 발산하고 있는 모델 황정음은 행사에 앞서 팬들과 간단한 무대인사 및 사진촬영을 가지고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팬 사인회를 가질 예정이다.
스케쳐스 의류라인은 러닝화와 함께 뜨거운 인기를 끌어 기존 유통망에서 확장해 백화점에도 입점한다. ‘피트니스라인’과 ‘러닝라인’ 두 가지 라인이 있으며, ‘피트니스라인’은 신축성있는 슬림핏 위주의 제품을 중심으로 슬림바디를 강조해 이너웨어나 비치웨어로도 활용 가능하다.
‘러닝라인’은 뛰어난 통풍, 방수 기능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스포티한 일상복까지 스타일링 할 수 있다.
또, 행사 당일에는 현대백화점 신촌점 스케쳐스 매장에서 스케쳐스 의류 제품을 20% 할인하는 이벤트로 쇼핑의 즐거움까지 더할 예정이다.
스케쳐스 관계자는 “스케쳐스의 경량화 ‘쉐이프업스 리브’가 폭발적인 인기로 완판되는 등 고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의류 라인을 확대 런칭한다”며, “백화점 런칭을 기념해 최근 화보로 건강한 섹시함을 뽐낸 모델 황정음과 함께 팬사인회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황정음은 이달 19일 서울대공원에서 열리는 스케쳐스 주최, MBC 스포츠 주관의 ‘2012 고 런 페스티벌’ 마라톤 대회에 참가해 일반 참가자들과 함께 달리는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육아 관련 비용 ‘월 82만원’ 지출된다
· 정식 수입 유모차 10~14% 가격 ‘인하’
· 다이어트 효과! ‘-3kg 메이크업’ 노하우
· 라이벌시대-소셜커머스
· 워킹맘 스트레스, 어떻게 해결하세요?
· 알뜰주유에 리터당 200원 혜택은 ‘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