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아이들이 책과 함께 꿈을 키울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KT는 지역사회와 연계한 장기적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도촌 지역아동센터를 시작으로 5개 지역아동센터를 선정하여 유클라우드 서비스 신규가입자 명의로 과학동화책을 선물하고 1년간 전문교사가 격주 방문교육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로 했다.
또한, 올레이북에서는 아이가 좋아하는 인기 시리즈 책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통해 5월 13일까지 인기도서 세트(아이세움의 보물찾기/살아남기, 아울북의 마법천자문)를 50% 한정 할인판매 하고 구매 고객 중 20명을 추첨하여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익 기프티쇼도 제공한다.
한편, 올레TV에서는 1년간 시청 가능한 디즈니 프린세스 패키지(인어공주, 백설공주, 잠자는 숲속의 공주, 티아나 공주, 라푼젤 공주)를 25% 할인하여 20,000원에 제공하며 5월 14일까지 구매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라푼젤 우산, 공주 앞치마 세트, 공주 시리즈 여름 튜브 등 프린세스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남자 어린이들을 위해서도 인기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프라임을 시청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트랜스포머 완구를 선물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기자(yhs@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육아 관련 비용 ‘월 82만원’ 지출된다
· 정식 수입 유모차 10~14% 가격 ‘인하’
· 다이어트 효과! ‘-3kg 메이크업’ 노하우
· 라이벌시대-소셜커머스
· 워킹맘 스트레스, 어떻게 해결하세요?
· 알뜰주유에 리터당 200원 혜택은 ‘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