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느낌은 유기농 100% 순면커버로 만든 ‘좋은느낌 오가닉 코튼’ 출시를 기념해 ‘오가닉 코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새롭게 출시된 ‘좋은느낌 오가닉 코튼’은 유기농 100% 순면커버로 제작돼 원재료에 대한 안심을 준다. 또 양 끝은 얇고 중앙은 도톰한 와이드&롱 구조로 디자인돼 그날의 여성들에게 한결 더 편안함을 제공한다. 세계적인 오가닉 인증기관인 미국 유기농교역협회(OE협회) 인증을 받아 제품에 대한 신뢰감을 높였다.
이번 이벤트는 5월 11일~13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행사 전야제인 11일 저녁에는 쌈지길 중앙마당에 마련된 ‘오가닉 가든’에서 ‘오가닉 가든 음악회’가 열린다.
음악회는 초청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며, 참여를 원하는 2030대 여성은 5월 9일까지 유한킴벌리 여성용품 통합 홈페이지(www.kotexgoodfeel.com/)에서 신청하면 된다. 특히 기존의 좋은느낌 캠페인 참가자 신청 시 우선적으로 당첨 받을 수 있다.
5월 12일~13일에는 새롭게 출시된 ‘좋은느낌 오가닉 코튼’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쌈지길 중앙마당에서 다양한 샘플링 이벤트를 연다. ‘좋은느낌 오가닉 코튼 포토월’에서 찍은 사진을 갖고 오면 신제품 샘플을 제공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사진을 좋은느낌 페이스북에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좋은느낌 오가닉 코튼 정품을 증정한다.
좋은느낌 브랜드 매니저 이재영 과장은 “좋은느낌에서 오가닉 코튼을 출시하면서 앞으로 오가닉 코튼 패드 시장이 더 커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유기농 제품이 주는 신뢰와 편안함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직접 좋은느낌 오가닉 코튼만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음료 32종 300원 인상
· 버스커 장범준, ‘결별 뒤에 곡이 잘 써지더라’
· 어린이 음료 치아손상 비만 유발 “경고”
· 금요일에 편의점가면 싼 무언가 있다
· ‘강남·송파’ 중고책 자주 구입하는 알뜰지역
·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류승룡을 위한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