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webhome/kmom/phplib/kizmom.hankyung.com/modules/news/news.view.php on line 64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webhome/kmom/phplib/kizmom.hankyung.com/modules/news/news.view.php on line 88
건강기능식품 선물, 구매 혜택도 따지세요 | Kizmom 뉴스

전체뉴스

Total News

건강기능식품 선물, 구매 혜택도 따지세요

입력 2012-05-04 11:31:52 수정 2012-05-04 11:31:52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5월이 되면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건강기능식품을 구입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이에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는 건강기능식품을 보다 알뜰하게 선물할 수 있는 가정의 달 할인 이벤트를 소개했다.

한국인삼공사 정관장은 5월 15일까지 정관장 구매고객 대상으로 ‘5월 정관장 가족애’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기간 중 가맹점과 대형마트, 농협에서 정관장 제품 구입 시 15만 원당 1만원을, 백화점에서는 20만 원당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홍이장군’, ‘홍삼정플러스’ 등의 베스트셀러 16종 구입하면 멤버쉽포인트 3,000점을 적립해주는 등 혜택을 제공한다.

CJ뉴트라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용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58%까지 할인 판매한다. 눈 건강을 위한 ‘아이시안루테인’ 및 ‘파워업오메가3’ 세트는 50% 이상 저렴하게 제공하며, ‘멀티비타민미네랄W+M’, ‘닥터뉴트리 부모님세트’, ‘아이시안’ 등이 최대 40% 할인된다.

풀무원건강생활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그린체는 유기농으로 재배된 식물과 천연효모에서 추출한 천연 원료 비타민에 홍삼을 더한 성장기 어린이 전용 종합 비타민 ‘비타키즈’를 출시했다. 또한 5월 한 달간 해당 제품을 그린체 헬스어드바이저로부터 구매할 시 어린이 돗자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헬스원은 5월 한 달간 전국 대형 할인마트 및 백화점에서 할인 판매 이벤트를 연다. 할인마트 특별판매 품목은 ‘NBTY’ 선물세트를 비롯해 홍삼브랜드 ‘6년정성’, ‘산삼배양근’, ‘홍삼액’ 등이다. ‘NBTY’ 제품은 세트별로 종합비타민을 추가 증정해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홍삼브랜드는 최대 40%까지 할인한다. 또 롯데백화점에서는 마테제품을 30%, 홍삼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해준다.

세노비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인기제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 4종’을 5월 한 달간 판매한다. ‘선물세트 4종’은 ‘트리플러스 트윈세트’, ‘커플세트’, ‘오메가-3 트윈세트’, ‘글루코사민 트윈세트’ 등 세노비스의 인기 제품들을 엄선해 구성했으며, 단품으로 구입할 때보다 약 20%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일동생활건강은 고함량의 캐나다산 정제어유를 사용한 복합성품의 다기 건강기능식품 ‘일동 메가트리플 오메가3’ 기획세트를 한정판으로 내놨다. 제품은 비타민11종과 신체대사에 필요한 미네랄 6종,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함량 오메가3를 함께 섭취할 수 있는 복합건강기능식품이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6개월간 섭취할 수 있는 분량의 기획세트 300병을 50% 할인된 가격인 4만 9천원에 만날 수 있다.

씨스팜은 가정의 달맞이 ‘건강 선물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5월 21일까지 ‘관절팔팔’, ‘루테인’ 등의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30% 할인 된 가격에 판매한다.

네이처런스는 오는 31일까지 자사 홈페이지에서 ‘오메가3DHA’ 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네이처런스 로고가 박힌 감사카드를 동봉하고, 선물 포장을 해주는 행사를 실시 중이다.

비타민하우스는 ‘가정의 달 선물대전’ 이벤트를 마련하고 11가지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인기 비타민 및 오메가3 등을 최대 66%까지 할인 판매하며,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휴대용 약통과 선물상자 등을 증정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음료 32종 300원 인상

· 버스커 장범준, ‘결별 뒤에 곡이 잘 써지더라’
· 어린이 음료 치아손상 비만 유발 “경고”
· 금요일에 편의점가면 싼 무언가 있다
· ‘강남·송파’ 중고책 자주 구입하는 알뜰지역
·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류승룡을 위한 영화

입력 2012-05-04 11:31:52 수정 2012-05-04 11:31:52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