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 코스메틱은 피부 갈증을 해소하고 보습력을 채워, 탄탄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 주는 ‘수퍼 아쿠아시스’ 라인이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고운세상 코스메틱의 ‘수퍼 아쿠아시스’ 라인은 피부 전문가가 케어해 주는 고운세상 코스메틱만의 3단계 아쿠아 빌딩 시스템을 도입했다.
1단계 피부 속 수분저장, 2단계 피부 탄력개선 , 3단계 피부보호 및 진정 과정을 통해 피부 속 근본부터 케어해주어 피부를 화사하고 투명하게 가꾸어 준다.
고운세상 코스메틱의 ‘슈퍼 아쿠아시스’ 라인은 백년초와 아르간 오일, 마린워터 함유로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채워주어 들뜬 각질을 잠재워주며, 피부 인지질과 유사한 크리스탈 모이스쳐 씨드가 함유되어 천연 보습막을 형성하여 피부에 촉촉함을 부여한다.
또한 애비신 성분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보호 및 진정효과를 주어 더위에 지친 피부 갈증 해소 뿐만 아니라, 민감해진 홍조 피부를 진정해준다.
고운세상 코스메틱의 ‘수퍼 아쿠아시스’ 라인은 마치 물 주머니가 터지듯이 특유의 청량감과 수분감을 지녀 촉촉한 피부로 관리해주며 토너, 앰플, 크림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고운세상 코스메틱은 ‘수퍼 아쿠아시스’ 라인 론칭 기념으로 미니어쳐 3종 키트 제공하는 이벤트를 자사몰에서 진행하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무서운 옷장 ‘경첩 관련 소비자안전주의보’
· 중고차, ‘등록’되는 순간 싸진다
· 우리나라 중학생, 초등학생보다 게으르고 뚱뚱하다?
· 미샤, 높은 1분기 실적에도 더페이스샵에 밀려
· 서울시, ‘동화책 기증 어린이 무료 승선’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