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의 계절 여름이 다가온다. 올 여름에도 하의 실종 패션이 이어질 전망이라 쭉 뻗은 각선미를 드러내고 싶어 하는 여성들이 많다.
스타킹을 신지 않아도 매끈하게 뻗은 다리를 원하는 여성들에게 ‘제모’와 ‘슬리밍’은 가장 큰 관심사. 특히 병원에서 하는 시술은 비용 부담과 여러 번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집에서 직접 제모와 슬리밍을 즐겨 하는 ‘셀프 뷰티족’이 늘어남에 따라 온라인 몰에서 ‘각선미’ 관련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아이스타일24에서는 제모용품이 전월 대비 3배 이상 매출이 증가했으며, 매끈한 각선미 만들기에 필요한 슬리밍 제품의 매출도 덩달아 상승해, 매출이 지난주 대비 30%올랐다. 또한 제모 후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애프터 케어 제품도 인기이다.
아이스타일24 변정희MD는 “짧아지는 하의 때문에 여성들의 각선미에 대한 노력은 점점 더 높아지고 있는 것 같다.”며 “하지만 슬리밍 제품은 단 기간에 효과를 기대하기 보다는 꾸준히 사용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더위가 시작된 최근 2주(4/23~5/6)동안 하체관리 제품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전 2주 대비 1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옥션에서는 제모, 슬리밍 제품 판매량이 최근 일주일 간(4/30~5/4) 전주와 비교해 25% 증가했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에서는 최근 1주일간(4/30~5/4) 제모기, 제모크림, 왁스 스트립 등 제모용품 매출이 전주 대비 30% 가량 신장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엄마들, 정부의 보육료 지원정책에 바란다
· 션-정혜영, 가사 분담 잘할 것 같은 부부 1위
· 우리 아이 기운 펄펄 ‘전복죽 보양 이유식’
· 스킨케어 제품 “시간차 두고 발라라?”
· 하나은행 「자녀와 함께 아름다운 숲 찾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