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프리미엄 한방브랜드 ‘자인’이 전통 패브릭 문화브랜드 ‘인휴’와 협업한 ‘불로’ 스페셜 에디션을 1일 출시했다.
5월 감사의 달을 맞이해 출시된 이번 자인 ‘불로’ 라인은 한방 노화이론을 바탕으로 100년근 산삼과 제주도의 불로초 시로미 등의 귀한 성분을 식물줄기세포 과학으로 완성시킨 것으로 피부에 탱탱한 탄력을 채워주고 노화로 인해 잃어버린 처음 그대로의 피부로 되돌려 준다.
또한 ‘불로’ 앰플은 정제수 대신 불로수액을 100% 사용해 고농도의 보습 성분이 피부가 느끼는 촉촉함에 대한 최상의 상태를 경험하게 한다.
전통 패브릭 문화 브랜드 ‘인휴’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이번 한정판은 ‘떨잠’을 모티브로 한 국내 최초 한지사 여름이불을 추가 증정한다. ‘떨잠’은 조선시대 최상 계급의 여성들만이 착용하던 장식품.
코리아나 마케팅 장성은 브랜드매니저는 “자인 불로는 그 동안 디자이너 손정완, 나전칠기 장인 김영준 작가 등 기품 있는 아름다움을 표현한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왔다. 이번 ‘인휴’와의 협업에서는 최상의 권위 있는 여성을 상징하는 떨잠을 모티브로 하여 불로의 아름다운 권력을 표현하였고, 국내 최초로 한지사 여름이불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한방브랜드다운 한층 격조 높은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큰 만족감을 전해줄 것”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시대 : 유아용품] 제로투세븐 VS 아가방
· 빅뱅 탑, 중학생 선정 이상형 영어 선생님 1위!
· 옥션 ‘키즈모델 모델콘테스트’ 개최
· 더바디샵, ‘바디탄력 에센스’ 체험단 500명 모집
· [리뷰] 영화 ‘다크새도우’ 조니 뎁만 믿고 찍었나
· 주의력결핍장애 소아·청소년, 80%가 ‘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