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SUMMER W TIME CF는 ‘이런 여름밤엔? 가볍고 싶을땐? W TIME’이라고 속삭이는 연아와 수현의 산뜻한 목소리로 시작한다. 이번에 공개한 TV CF는 상하로 분할된 2개의 화면을 통해 시원한 여름밤, 경쾌한 발걸음으로 거리를 걷는 연아와 수현의 모습이 눈에 띈다. 시원한 음료를 마시고 상큼한 음악도 들으며 워킹을 즐기던 두 사람은 우연처럼 만나 이어폰을 건네주며 환한 미소로 눈빛을 나눈다. 같은 장소, 같은 걸음, 같은 음악을 듣는 연아와 수현의 풋풋하고 매력적인 모습이 보는 이로 하여금 두근두근하는 설레임까지 안겨준다.
프로스펙스 SUMMER W TIME CF에서 연아와 수현의 만남 만큼이나 주목받는 것은 바로 두 사람이 걸으면서 함께 듣는 음악. ‘걷자~, 여름 밤이 오면’으로 시작하는 이 경쾌하고 상큼한 음악은 연아가 직접 노래를 불러 더욱 화제를 모았다. 서정적이면서도 낭만적인 여름밤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이 음악은 홍대 인디밴드 ‘짙은’의 노래로 티저 영상에도 삽입되어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프로스펙스의 SUMMER W TIME 영상은 더운 여름밤 지친 몸과 마음을 가볍게 달래주는 새로운 감성의 CF로, 일반적인 광고와는 달리 음악이라는 테마로 두 사람의 스토리를 만들어가는 심플하면서도 신선한 뮤직비디오 형식을 사용했다.
앞으로 프로스펙스는 ’가볍고 싶을 땐, W TIME’ 캠페인의 일환으로, 여름시즌에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워킹을 소개할 예정이며, SUMMER W TIME 캠페인은 더위에 지치기 쉬운 계절이지만, 여름밤 더 가볍고 새로워진 W를 통해 몸과 마음을 가볍게 하자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한편 연아가 직접 노래하는 ‘SUMMER W TIME’ 뮤직비디오 풀 버전은 프로스펙스 홈페이지(www.prospec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SUMMER W TIME 광고는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음악과 함께 걷는 여름밤이 워킹을 위한 최적의 순간이라고 생각해, 더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고 따라 부를 수 있는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CF를 제작하게 됐다”며, “TV CF에서 연아가 직접 부른 ‘짙은’의 노래는 심플하면서도 쉽고 명쾌한 멜로디로 중독성이 강하기 때문에 여름밤 워킹과 함께 많은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똑똑한 엄마의 선택 ‘베이비 키즈 맘 엑스포’, 그 두 번째 만남
· ‘넝쿨당’ 매력녀들의 패션코드 짚어보기
· 가스레인지 유리상판 파손 소비자안전주의보
· 'KB국민 고운맘/아이사랑 카드'온라인 쇼핑몰 열어
· 파격적인 변신 원해? 숏커트, 단발 헤어스타일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