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온 가족이 즐겨 쓰는 ‘패밀리 뷰티 아이템’ 인기

입력 2012-05-15 09:59:37 수정 20120516145749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여성들에게 국한되었던 뷰티에 대한 관심이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확대되고 있는 추세다. 이에 따라 가족들이 모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 뷰티 아이템’이 각광받고 있다.

‘패밀리 뷰티 아이템’은 단순히 미용을 위한 뷰티 제품이 아니라 가족의 건강을 생각한 오가닉 제품부터 다양한 기능을 한데 모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 스트레스로 인해 경직된 심신을 편안하게 해주는 테라피 제품까지 매우 다양하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더욱 주목받고 있는 ‘패밀리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 우리 가족 건강을 위한 오가닉 제품!


최근 천연, 자연주의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화장품 전성분 표시제가 본격화되고 소비자들의 제품 구매 기준도 더욱 까다로워지고 있다. 방부제, 계면활성제, 색소 등이 화장품의 주요 성분이지만 건강과 안정성을 고려하여 친환경적이고 자극이 적은 제품을 선호한다. 특히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제품이라면 신뢰도가 높은 유기농 인증 마트를 확인하고 제품의 유효 성분을 더 꼼꼼하게 확인 할 필요가 있다.

샴핑도넛 by 스킨알엑스는 엄격하고 신뢰성 있는 심사로 유명한 유기농 인증 마크 프랑스의 Cosme Bio를 획득한 오가닉 샴푸바로 전체 성분 중 내추럴 오가닉 성분의 함량이 99.9%이며 제품 천연 원료의 하나인 팜유는 환경 보호 단체 라운드 테이블이 인정한 팜유만을 사용한다.

트릴로지의 로즈힙 오일은 뉴질랜드 알프스산맥의 순수 장미열매 1000개에서 추출한 고농축 수분 오일이다. 로즈힙 오일 100% 제품으로 비타민 A, C가 풍부하며 석유화학성분, 파라벤 방부제, 인공색소, 인공향을 배제한 것이 특징이다.

▲ 간편함에 우수한 기능까지 올인원 제품!


올인원 제품은 기존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단계를 줄인 간편한 사용법 뿐 아니라 우수한 기능으로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의 가족에게 매우 유용하다. 특히 복잡한 단계의 스킨케어를 번거롭게 여기는 남자들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더욱 만족도가 높다.

토너, 에센스, 미스트를 한번에 사용할 수 있는 스킨케어 제품과 보습크림, 자외선 차단 기능에 남자들이 사용해도 무방한 자연스러운 스킨톤 보정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까지 더한 제품은 가족들이 함께 사용하기에 완벽한 올인원 뷰티 아이템이다.

싸이닉의 아쿠아 Ex 젤리 에센스 워터는 스킨+로션+에센스의 3 in 1 제품으로 뿌리는 순간 즉각적으로 수분을 침투시켜 보습 성분을 더욱 빠르고 깊숙이 전달,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또한, 놀라운 분사력으로 건조한 부위 없이 얼굴 전체에 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베이식스 모이스처레이어 커버 by 스킨알엑스는 메이크업 첫 단계에서 수분 공급과 보습력 강화를 담당하며 노화방지, 생활 자외선 차단, 피지 조절 기능을 하며 보습막 위에 컬러 캡슐이 터지면서 자연스러운 색상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커버한다.

참존의 뉴콘은 영양공급, 딥클렌징, 각질관리, 바이탈라이징 효과를 전달하는 토털케어 크림이다. 마사지 하는 동안 피부에 자극과 무리를 주지 않고 묵은 각질을 녹여 주며, 유근피 추출물이 항염효과와 함께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 가족의 심신을 편안하게 릴렉스~ 테라피 제품!


피곤한 하루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와 심신에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것은 가족들의 활력있는 일상생활에 큰 도움을 준다. 다양한 테라피 뷰티 제품을 활용하여 욕조에 따뜻한 물을 받은 후 반신욕으로 경직된 근육과 피로를 풀어주거나 스트레스로 긴장된 몸을 릴렉스해 주는 것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즐거운 뷰티 습관이다.

오리진스의 피스 오브 마인드는 정신을 맑게 해주고 마음의 평온을 되찾아주는 센서리 테라피 제품이다. 손가락 끝에 제품을 소량 ane혀 마사지한 후 깊이 숨을 들이마시면서 제품의 향기를 맡는다. 페퍼민트, 바실, 유칼립투스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스트레스, 긴장, 근심 등을 풀어주고 마음을 차분하게 해준다.

러쉬의 빅블루는 몸과 마음을 청명하고 부드럽게 감싸 안아줄 발리스틱으로 마음의 균형을 잡아주는 라벤더와 생기를 북돋아주는 레몬과 함께 해초 줄기를 함유하고 있어 마치 바다에 온 듯한 느낌을 전해준다. 특히 몸을 건강하고 탄력 있게 도움을 주는 해초 추출물과 민감한 피부에 도움이 되는 소금이 함유되어 있다.

아스펜베이 리져브 파이어 by 스킨알엑스는 열대 과일과 시트러스의 조화가 새콤달콤한 칵테일을 마시는 듯한 사랑스러운 향기로 집안 분위기 전환과 함께 기분 좋은 향기로 심신을 안정시켜준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똑똑한 엄마의 선택 ‘베이비 키즈 맘 엑스포’, 그 두 번째 만남
· 로보카폴리 ‘폴총리’의 반격, 장기집권 ‘뽀통령’ 끌어내리나
· 35세 이상 고령산모, 임신중독증 多
· ‘돈의 맛’ 심의 반려 포스터 공개돼
· 직장인 10명 중 6명, 충동적인 사직서 제출 후회
· [김소형의 웰빙맘 프로젝트] 허리 통증, 알고 보면 체중 때문?

입력 2012-05-15 09:59:37 수정 20120516145749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