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깨끗한 피부 관리, 꼼꼼한 클렌징이 정답!

입력 2012-05-15 15:59:53 수정 2012-05-15 16:00:19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아름다운 피부 표현을 위해 가장 먼저 시작해야 하는 것은 바로 클렌징이다. 꼼꼼한 클렌징이야 말로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기초공사.

각질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해야 다음 단계의 스킨과 에센스의 흡수력이 높아지고 피부에 영양을 제대로 줄 수 있다. 일반적인 클렌징으로 효과를 보지 못했거나 뭔가 독특한 클렌징을 하고 싶다면 이 제품들을 주목해보자.

▲ 딥 클렌징, 각질제거, 수분공급을 동시에 Olay ‘토탈 이펙트 클렌징 클로스’

페이셜 스킨케어 Olay(올레이)의 클렌징 아이템인 ‘토탈이펙트 클렌징 클로스’는 기존 클렌징 타입의 고정관념을 탈피한 혁신적인 제품이다. 일반 클렌징 티슈와는 달리 물에 적셔 거품을 이용해 사용하는 이 제품은 딥클렌징을 하는 동시에 짙은 메이크업을 지워주는 것은 물론 모공의 노폐물을 깨끗이 제거해준다.

한 쪽 티슈 표면에는 작은 돌기가 있어 자극을 완화하며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줌으로써 매일 사용할 수 있어 매끄럽고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또한 클렌징 크로스에 함유하고 있는 컨디셔너는 피부에 수분 공급을 도와 세안 후 피부 당김 현상을 완화시켜 준다. 티슈 타입의 이 제품은 여행 또는 출장 시 휴대하기가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롯데마트,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 간편한 미스트 타입의 싸이닉 '아쿠아 클렌징 트리트먼트'

바쁜 현대 여성들을 위한 클렌징 아이템도 인기다. 신개념 클렌징 미스트 타입의 싸이닉 ‘아쿠아 클렌징 트리트먼트’는 초간편 클렌징 제품으로 얼굴에 뿌린 후 10초~20초 가량 손으로 마사지한 뒤 세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오일 없이 산뜻하게 클렌징 해주는 것은 물론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당김 현상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 피부 속까지 환하게 하는 더 바디샵 ‘모이스처 화이트 시소 클렌징 파우더’

피부 속까지 환하게 해주는 클렌징 제품을 원한다면 더 바디샵의 모이스처 화이트 시소 클렌징 파우더를 사용해 보자. 기능성 화이트닝 스킨케어 라인의 모이스처 화이트 시소 클렌징 파우더’ 제품은 물을 묻히면 거품으로 변하는 파우더 타입의 클렌저이다.
각질 제거 효과까지 있어 피부를 더욱 하얗고 깨끗하게 해준다. 시소추출물과 비타민 C, 감초추출물 등 멜라닌이 생성되기 전부터 후까지 집중적으로 작용해 잡티를 효과적으로 완화해주는 제품이다.

▲ 매끈한 달걀 피부를 위한 홀리카 홀리카의 '매끈한 에그 스킨 New 에그솝'

모공수축, 각질관리, 노폐물 제거, 피지 제거 등 매일 피부 상태에 따라 집중 클렌징을 하고 싶다면 홀리카 홀리카의 ‘매끈한 에그 스킨 New 에그솝’을 사용해 보자. 깐 달걀 피부로 만들어 준다는 컨셉을 제품 패키지에 그대로 표현, 녹차, 참숯 화이트, 황토 등 4가지 타입의 에그솝으로 구성했다.

계란 흰자 거품이 피지제거 및 모공을 수축해 모공 없이 매끈하고 촘촘한 깐 달걀 피부로 만들어 주고 기초 세안은 물론 버블 마사지 팩 기능을 한 번에 해주는 2 in 1 제품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똑똑한 엄마의 선택 ‘베이비 키즈 맘 엑스포’, 그 두 번째 만남
· 로보카폴리 ‘폴총리’의 반격, 장기집권 ‘뽀통령’ 끌어내리나
· 35세 이상 고령산모, 임신중독증 多
· ‘돈의 맛’ 심의 반려 포스터 공개돼
· 직장인 10명 중 6명, 충동적인 사직서 제출 후회
· [김소형의 웰빙맘 프로젝트] 허리 통증, 알고 보면 체중 때문?

입력 2012-05-15 15:59:53 수정 2012-05-15 16:00:19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