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아이더, 똑똑한 나들이 패션 연출 위한 아동용 아웃도어

입력 2012-05-16 09:32:06 수정 20120516100429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최근 가족 단위로 등산이나 캠핑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아동용 아웃도어 제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프랑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뛰어난 기능성과 발랄한 디자인을 갖춘 아동용 재킷, 티셔츠, 팬츠 등 키즈룩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아이더 키즈룩 제품은 보통 8세~12세의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를 위한 아웃도어 아동용 제품이다.

아동용 아웃도어 재킷은 활동성이나 내구성을 강화해 아이들이 야외에서 활동할 때 입기 적합하다. 특히 부모와 아이 등 가족끼리 아웃도어 재킷을 맞춰 입으면 캐주얼하면서 트렌디한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아이더 ‘프라하’ 아동용 재킷은 초경량 소재를 사용한 바람막이 재킷으로 얇고 가벼워 아이들이 야외 활동 시 편하게 입을 수 있다. 내구성도 뛰어나 쉽게 닳지 않으며 후드형 스타일로 바람이 불거나 갑작스런 비가 올 때 후드를 착용해 바람과 비를 막을 수 있다. 소매와 재킷 밑단을 밴드 처리해 착용이 편리하다. 남아용 색상은 블루, 그린 등 2가지이며 여아용은 핑크, 바이올렛, 옐로우 등 3가지이다. 가격은 8만원.

아동용 라운드 티셔츠는 야외 활동 시 아이들이 가장 많이 입는 기본 아이템이다. 봄, 여름 계절에 맞도록 화사하고 밝은 색상에 배색 디자인과 로고로 포인트를 준 제품을 선택하면 아이답게 귀엽고 발랄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아이더 ‘퍼피’ 라운드 티(남아용)는 어깨와 옆구리 부분의 배색을 강조해 밝고 활동적인 느낌을 강조한 티셔츠. 휴양지에서 물놀이용으로 착용할 수 있으며 아이더의 상징인 오리 그래픽으로 귀여운 느낌을 포인트로 살렸다. 색상은 오렌지, 옐로우 등 2가지이며 가격은 2만 5000원.

아이더 ‘레드이글’ 라운드 티(여아용)는 3가지 가로형 배색 디자인으로 심플하면서도 경쾌한 느낌을 강조한 티셔츠. 가슴 배색 부위에 아이더의 상징인 오리 그래픽과 로고를 귀엽게 변형해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디자인 패턴을 넣어 발랄함을 표현했다. 색상은 핫핑크, 망고 등 2가지이며 가격은 2만 5000원.

아동용 팬츠를 고를 때는 아이들이 편하게 뛰어 놀 수 있도록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물놀이를 즐길 때에는 물빠짐이 쉬운 메쉬 소재의 안감이 장착되어있거나 발수성이 뛰어난 팬츠를 입히면 매우 실용적이다.

아이더 ‘버드’ 숏 팬츠(남아용)는 안쪽에 통풍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의 이너 팬츠가 있어 물빠짐이 용이하다. 휴양지에서 물놀이를 즐길 때 입기 적합한 팬츠. 하단에 귀여운 미니 버스와 아이더 로고가 프린트돼 있어 발랄함을 강조했다. 색상은 네이비, 올리브 등 2가지이며 가격은 2만 9000원.

아이더 ‘퍼피’ 카프리 팬츠(여아용)는 신축성이 좋은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한 7부 클라이밍 팬츠다. 아동의 활발한 움직임을 포착할 수 있도록 인체 공학적인 절개 라인과 패턴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배색선을 포인트로 사용해 경쾌한 느낌을 강조했다. 색상은 라이트베이지, 마젠타 등 2가지이며 가격은 5만 9000원.

아이더 김연희 상품기획부장은 “이번에 선보인 아이더 아동용 제품은 움직임이 많고 활동적인 아이들의 특성을 고려해 신축성, 내구성 등의 기능성을 강화하고 화려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발랄한 느낌을 표현했다”며 “특히 아이더는 타 브랜드에 비해 젊은 부부 연령층인 30대 소비자가 많아 아동용 아웃도어 제품에 대한 관심과 구매가 활발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더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더 가족 여행 포토 콘테스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이더 홈페이지에 가족, 연인, 친구와의 여행 사진을 등록하면 우수 사진을 선정해 총 14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것.

포토제닉상 2명에게는 15만원 상당의 아이더 초경량 재킷, 인기상 2명에게는 여수 세계박람회 입장권, 참가상 10명에게는 아이더 녹차 수통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6월 14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20일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똑똑한 엄마의 선택 ‘단계별 육아용품 키워드’
‘하기스몰’ 회원 10만 돌파 이벤트 실시
임신 전 과체중, 자녀 체중에도 영향
전자상거래 소비자피해,‘의류·섬유신변용품’불만이 최다
30대 주부가 생각하는 의류 구매 적정 가격은?

입력 2012-05-16 09:32:06 수정 20120516100429

#키즈맘 , #임신출산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