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성년의 날 , 부부의 날을 맞이하여 여러 가지 선물을 준비하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패션 브랜드들의 다양한 신상품이 쏟아지고 있다. 브랜드별 정보를 활용하여 선물용 신상품을 준비해보자.
▲ 캐스키드슨 ‘피니 플라워 프린트의 데이백’ 출시
생활의 즐거움을 주는 영국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에서 ‘피니 플라워 프린트의 데이백’을 출시하였다. 섬세하고 우우한 분위기의 피니 플라워 프린트는 은은하고 부드러운 색감으로 여리고 로맨틱한 분위기가 난다.
넓은 가방 입구와 내부 공간, 좌우에 배치된 포켓으로 매우 실용적인 백이다. 손잡이는 가죽소재로 튼튼하게 제작되어, 캐주얼하면서도 품위 있는 디자인으로 5월의 외출에 필수품이다.
▲ 락리바이벌 컷 오프 쇼츠 ‘진 33’
프리미엄 진 브랜드 락리바이벌에서 써머시즌을 위하여 특별한 컷 오프 쇼츠 ‘진 33’을 출시한다. 청량감 넘치는 라이트 블루 아이스 워싱으로 시원한 컬러감을 자랑하는 쇼츠로 빈티지한 질감의 올풀림 디테일이 가미되 내추럴한 매력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티셔츠뿐만 아니라 셔츠, 블라우스, 재킷 등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가 가능하며 써머 시즌 하의 실종 패션 룩에 꼭 하나 있어야 할 잇 아이템이다.
▲ 빈치스벤치 ‘셀라’백
패션잡화 브랜드 ‘빈치스벤치’에서 광고모델 문채원이 메인 화보에 착용해 일명 ‘문채원 핸드백’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셀라 백’의 새로운 컬러를 출시하였다. 2012 S/S 트렌드 컬러인 오렌지와 블루 컬러로 산뜻함과 화사한 컬러 자체를 스타일링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안한다.
▲ 필그림 ‘WE LOVE SUMMER’ 브레이슬릿
덴마크 대표 패션 주얼리 브랜드 필그림에서 높아진 기온으로 여름으로 접어든 요즘, 짧아진 소매에 허전한 손목을 채워줄 신상품을 소개한다. 스파클링 스톤과 희미하게 빛나는 진주, 아름다운 메탈이 어우러진 필그림의 화려하고 다양한 디자인의 링과 브레이슬릿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베이비 키즈 맘 엑스포’의 눈과 발이 될 ‘스마트 맘’ 여기 모여라!
[라이벌 시대 : 메이크업 아티스트] 조성아 VS 정샘물
갖고 싶은 남자들, 리쌍이 돌아왔다
커피믹스 봉지를 스푼 대신? ‘인쇄 성분 용출 위험’
[기자의 눈] 가맹점을 볼모로 한 가격 인상, 더 이상은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