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실패 확률 0%, 기본 그루밍법으로 훈남되는 비법 공개!

입력 2012-05-22 09:52:57 수정 20120522095327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남성들이 자신을 가꾸는 것에 대하여 관심을 가지고 많은 투자를 하고 있으며, 이러한 트렌드에 대한 사회적 시선도 많이 너그러워졌다.
그러나 아직도 그루밍에 대하여 거부 반응을 보이거나 혹은 관심은 있지만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는 남성들이 대다수.

특히 미용 부분의 그루밍을 어렵게 생각하는데 남자들도 부담스럽지 않고 여자들이 선호하는 ‘베이직 남성 그루밍’의 모든 것을 소개한다.

▲ 훈남 생얼로 거듭나는 스킨케어 법!


호르몬상 여자보다 피지가 많고 더욱 거친 피부결을 타고난 남자들은 더욱 세심한 스킨케어가 필요하다. 먼저 스킨케어의 첫번째 단계인 클렌징은 하루 동안의 쌓인 피부의 불순물을 꼼꼼하게 닦아 낼 수 있는 입자가 고운 폼 클렌저를 사용해야 한다.

자신의 피부 타입을 체크해 적합한 라인의 스킨케어를 해주어야 하는데 특히 수분 공급을 충분히 해주어야 기본적으로 건강한 피부를 유지 할 수 있다. 그리고 뾰루지가 올라오면 상처로 남기 전에 진정 시키는 제품을 활용하여 즉시 가라 앉혀 주어야 한다.

뉴트로지나 맨의 쿨링 클렌징 젤은 남성 전용 데일리 클렌저 제품으로, 쿨링 젤 포뮬러와 뉴트로지나 만의 미세한 블루비즈가 자극 없이 모공 속 깊숙이 자리 잡은 노폐물까지 말끔히 닦아 준다. 또한 피부의 유분을 제거해 줘 산뜻한 피부로 유지해 준다.

키엘의 울트라 훼이셜 오일 프리 젤 크림은 산뜻한 젤 텍스처의 오일프리 제품으로 지성 피부뿐만 아니라 건성 피부도 번들거림을 경험하는 더운 계절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또한 빙하 당단백질 추출물과 사막 식물 추출물이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해 당 추출물이 피부 보호막을 강화시켜 수분 손실을 방지한다.

마리오 바데스쿠 힐링크림은 트러블 전문 케어 제품으로 친환경농법에 의한 순식물성으로 제조된 제품이다. 특히 외부자극으로 인해 붉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주며, 모든 피부 타입에 잘 맞는 오일 프리 타입으로 피부 트러블이나 뾰루지 등의 흔적을 말끔히 관리해준다.

▲ 티 안나게 확 달라지는 남성용 메이크업 법!


메이크업은 가장 거부 반응이 일으킬 수 있는 그루밍이지만 유명 뷰티 정보 프로그램의 자료에 의하면 여성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적당히 메이크업을 한 남성의 외모를 선호하는 결과를 볼 수 있었다.

먼저 자외선 차단제에 커버력까지 더한 제품들을 이용해 피부톤을 정리해 주고 남자의 인상을 결정짓는 눈썹의 주변 부분을 깨끗하게 정리한 후 비워있는 부분을 아이브로우로 채워준다. 마지막으로 립 보호 제품을 틈틈히 사용해 깔끔한 입술을 유지해 주면 된다.

베이식스 모이스처레이어 커버 by 스킨알엑스는 메이크업 첫 단계에서 수분 공급과 보습력을 강화해 줄 뿐아니라 노화방지, 생활 자외선 차단, 피지 조절 기능을 하며 보습막 위에 컬러 캡슐이 터지면서 자연스러운 색상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커버한다.

슈에무라의 하드 포뮬라 아이브로우 펜슬은 단단한 재질의 펜슬로 초보자도 쉽게 또렷한 눈썹 연출이 가능하다. 펜슬이 넓적한 형태여서 원하는 모양대로 자연스럽게 그릴 수 있으며, 눈썹이 난 방향과 색을 고려해 사이사이 그려주면 된다.

유리아쥬의 스틱레브르(립 트리트먼트)는 보리지오일과 아보카도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입술의 재생에 효과적이고 탁월한 보습감과 매끄러운 발림성을 자랑한다. 또한 무방부제 제품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자극이 없고 은은한 향이 특징이다.

▲ 매끈한 바디라인을 위한 몸매관리 법!


부담스러운 근육 몸매는 요즘 트렌드에서 많이 벗어난 것으로 탄력있는 늘씬한 몸매에 적당하게 균형미 있는 근육이 남성의 몸을 훨씬 돋보이게 하고 여성들도 더 좋아한다는 사실. 이러한 몸매를 만들기 위해서는 먼저 시중에 많이 출시되고 있는 디톡스 개념의 음료를 활용해 몸의 독소를 빼주고, 캐주얼한 웨이트 트레이닝을 꾸준히 하는 것이 좋다.

헐리우드 48시간 by 스킨알엑스는 미국 스타들의 다이어트 코치인 제이미 케블러의 레시피로 만들어진 다이어트 헬핑 드링크다. 헐리웃 셀럽의 화제의 음료수로 유명해지면서 13년 동안 전세계 뷰티 셀럽에게 사랑을 받은 제품으로 더욱 신뢰가 간다. 또한 과일 추출물의 주스형태로 되어있어 맛있는 음료를 마시 듯 복용할 수 있어 부담이 없다.

쉐이크 웨이트 어퍼 바디 토닝 by 스킨알엑스은 새로운 운동 역학 기술이라 불리는 New Dynamic Intertia 기술을 적용해 일반 덤벨과 비교해 근육 활동량을 약 300% 증가시켜 하루 단 6분의 사용만으로 일반 덤벨 사용량 30분 이상의 운동 효과를 준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베이비 키즈 맘 엑스포’의 눈과 발이 될 ‘스마트 맘’ 여기 모여라!
여심을 사로잡는 인기 화장품의 공식?
이제 옥션에서도 ‘해피포인트’ 적립 받으세요
아기와의 외출, 안전 제품으로 외부 유해 물질 걱정 끝!

‘무한매력’ 블랙 앤 화이트 패션에 빠진 스타들!
[김소형의 웰빙맘 프로젝트] 줄줄 흐르는 땀, 건강이 새고 있다?
입력 2012-05-22 09:52:57 수정 20120522095327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