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글레몬녀, 압구정 사과녀, 실체도 없는 압구정 가슴녀 등 ‘00녀’들에 대한 대중들의 질책성 거부감과 식상함이 여론으로 형성되고 있는 가운데 수많은 ‘무슨무슨녀’들을 제치고 이번엔 ‘000남’이 등장해 화제를 낳고 있다.
지난 25일, 서울 명동거리에서 하이힐을 신은 남자 세 명이 상의를 노출한 채 길거리를 활보하는, 일명 ‘명동 하이힐남’이라고 지칭된 사진과 동영상이 온라인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빠르게 번지고 있다.
이들을 목격한 네티즌들에 따르면 ‘명동 하이힐남’ 세 명은 여성 못지 않은 곱상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12cm 하이힐을 신고 탄탄한 가슴근육과 아슬아슬한 치골 등 잘빠진 몸매를 가졌다는 설명이다.
또한 길거리에서 갑자기 몽환적인 섹시 댄시를 추다가도 사람들과 사진을 다정하게 찍어주기도 하며 일대 명동거리를 마비시켰다는 후문이다.
하이힐남을 접한 네티즌들은 동영상과 사진을 보며 “남자가 하이힐을 신어도 섹시하다니”, “조각몸매 환상이다”, “이번에도 마케팅?”, “가슴근육과 치골 대박”, “00녀 지겨웠는데 이번엔 00남이네~ 나름 신선” 등 다양한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명동 하이힐남’의 실체는 쇼핑몰순위 사이트 팝클로닷컴(www.popclo.com)의 <패션테라피>라는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러한 하이힐 퍼포먼스를 선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팝클로닷컴 측에 따르면 패션테라피는 무료한 일상을 패션에 대한 발상의 전환으로 치유함을 뜻하며 하이힐 퍼포먼스는 패션테라피의 표현을 극대화 시킨 행위로 앞으로도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팝클로닷컴(popclo.com) 송동석 이사는 “하이힐을 신은 남성의 모습을 통해 남성들의 보수적인 패션 성향을 깨뜨리고 패션 스타일의 창조적 변화를 어필하기 위해서 이러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 시대 - 식초 음료] 대상 ‘마시는 홍초’ VS 샘표 ‘백년동안’
· 김남주, 완판의 끝은 어디? 컬러 백 줄줄이 완판
· [기자의 눈] 이마트의 병행수입을 보며...
· 제왕절개로 태어난 아이, 비만 위험 2배
· 역시 고소영! 무보정 파파라치 컷 “진정한 여신포스”
· 국민 당 섭취량 위험 수준···‘커피 등 가공식품 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