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뷰티푸드 브랜드 ‘비비(VB)프로그램’은 균형 잡힌 X라인 관리를 도와주는 슬리밍 프로그램 ‘에스라이트 라인’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0일까지 ‘나만의 슬리밍 노하우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여성들에게 비비프로그램의 전문적이고 체계화된 슬리밍 노하우를 전달하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장려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비비프로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에스라이트 광고 영상을 감상 후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간단한 설문을 작성, 응모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설문을 통해 자신의 다이어트 방법에 대한 문제점과 그에 따른 해결책을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다음달 15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되는 이벤트 당첨자 2000명에게는 에스라이트 라인 체험킷도 선물로 증정한다.
비비프로그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새롭게 선을 보인 에스라이트 라인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함과 동시에 보다 많은 고객들이 올바른 슬리밍 노하우를 통해 균형잡힌 X라인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고자 기획했다”며 “체험킷도 받고 자신의 라이프스타일도 체크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만큼 소비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국내 뷰티푸드 1호 브랜드 비비프로그램에서 런칭 10년의 노하우를 더해 업그레이드 출시된 ‘에스라이트 라인’은 건강하고 아름다운 X라인 관리에 도움을 주는 슬리밍 프로그램이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국내 최초의 앰플형 슬리밍 제품 ‘에스라이트 슬리머DX’ 이외에 칼로리는 줄이고 포만감은 더한 영양 균형 제품 ‘에스라이트 화이버타임’, 체내 대사 리듬을 깨워 활력을 더하는 ‘에스라이트 런타임’제품이 보강돼 매일 관리가 필요한 라인, 영양, 대사의 3가지 균형을 맞출 수 있도록 구성돼있다.
또한 비비프로그램 뷰티푸드 연구소 내 다이어트 연구팀과 에스라이트 멘토들이 발간한 다이어트 리포트는 식단 및 운동법 등 생애 단계별 슬리밍 가이드를 제공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악역변신 여배우들의 메이크업 노하우!
· 주부 절반가량, ‘청소가 가장 힘들어’
· 임신 중 항우울제 복용, 조산위험 증가
· “우리 아이, 스마트폰 유해정보로 부터 지키세요”
· 수납은 어렵다? ‘숨은 공간 찾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