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이 161년 전통의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을 런칭한다.
GS샵은 5일 밤 11시50분부터 TV홈쇼핑 채널을 통해 키엘 울트라 훼이셜 오일-프리 젤 크림 지구 사랑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특별 프로젝트로 기획된 이날 방송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한국의 오래된 나무를 살리고 보호하는 키엘의 오래된 나무 살리기 캠페인에 기부된다.
방송 상품인 울트라 훼이셜 오일-프리 젤 크림은 빙하 당단백질 추출물, 사막 식물추출물 등 식물성 보습성분이 피부 겉은 번들거림 없이, 피부 속은 촉촉하게 가꿔준다. 파라벤, 실리콘, 인공색소, 인공향이 없는 저자극 포뮬라로 남녀노소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하다.
진주알 1개 분량은 크림 전에 바르는 시원한 보습젤로, 진주알 2개 분량은 번들거림을 잡아주는 촉촉 젤 크림으로, 진주알 5개 분량은 SOS 모닝마스크 등으로 양을 조절해 활용할 수 있다. 그 밖에도 파운데이션과 섞어 사용하면 물광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수면집중보습팩이나 애프터썬케어 등 다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지구 사랑 스페셜 에디션은 GS샵 방송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지구 사랑의 메시지가 담긴 울트라 훼이셜 오일-프리 젤 크림 한정판 50ml(소비자가 3만9000원) 2개와 울트라 훼이셜 오일-프리 젤 크림 7ml, 울트라 훼이셜 크림 7ml 등 4종으로 구성되며 7만8000원에 판매한다.
플라스틱 병으로 인한 환경오염을 줄이기 위해 키엘 정품 공병을 가지고 오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주는 키엘만의 공병 스탬프 카드도 함께 증정한다.
한편 키엘의 GS샵 런칭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방송 중 구매고객 30명을 추첨해 키엘 울트라 훼이셜 마이크로 세럼을 증정하며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11월 말까지 전국 키엘 매장에서 키엘 베스트셀러 3종을 추가 구매하면 저자극 수분 자외선 차단제 울트라 라이트 데일리 UV 디펜서(4만6000원 상당) 또는 집중 수분 세럼 울트라 훼이셜 마이크로 세럼(4만9000원 상당)을 받을 수 있는 신규 고객 마일리지 카드도 지급한다.
정희정 GS샵 정희정 뷰티케어팀장은 “이번 키엘 방송은 키엘 161주년과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수개월 동안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l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운동화로 출근하는 新 오피스 스타일이 뜬다!
· 서울시, 토요 어린이 건강클럽 운영
· 제 돈 내면 바보? 실속 세트메뉴가 ‘대세’
· [브랜드의 부활①] 메이폴
· 신민아 소지섭 버리고, 연하남이랑 바람났어?!